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신신반점 탕수육

톰과제길 2018. 5. 16. 00:16

배달] 신신반점 탕수육

 

 

탕수육이 너무 먹고 싶었던 주말에

 

탕수육 소자 한번 시켜 보았습니다

 

점심을 늦게 먹어서 저녁도 늦게 먹어 버렸네요

 

그래서 문 연 중국집이 별로 없었고 몇군데 안되는 집 중에 저렴한 곳으로 골라보았습니다

 

신신반점



 

배달은 역시 빠르네요

 

20분도 안걸려서 왔습니다

 

탕수육이 보기보다 양이 많습니다

 

 

주문사항에 소스는 빼고 양파랑 간장을 많이 부탁 드렸습니다

 

찍먹파라기 보다 간장파라..

 

소스는 와도 짐이 되어 버리느라..

 

소스 빠지고 양파는 한통 크게!

 

간장도 세개나 주셨습니다

 

맘에 듭니다



 

튀김 눅눅해 지지 말라고 한쪽을 잘라서 왔네요

 

센스가 좋습니다

 

 

탕수육은 큰것도 작은것도 사이즈가 제각각 입니다

 

뭐 그래도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약간 돼지 냄새가 나지만 크게 신경쓰일만한 수준은 절대 아닙니다

 

야간에 맛있게잘 먹었습니다

 

저녁대신이라 다 먹을수 있을줄 알았는데..

 

다 못먹었네요

 

결국 다음날 저녁으로 또 먹었습니다

 

짬뽕이 맛난 집이랬는데..

 

다음엔 짬뽕을 시켜보겠습니다

 

일단 단독 탕수육만 시킨다면 이집은 좋은 선택이 될것 같네요

 

배달] 짜장짬뽕이 사람울리네 평리동 짬짜면 세트

 

배달] 투존치킨 평리점 어니언 치킨 + 치빵

 

배달] 대박석쇠불고기전문점 대구 매운석쇠불고기

 

배달] 별에서온 탕슈 대구 두류점 탕수육 전문점

 

배달] 피자닻 서구점 베이컨 체다치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