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진짜 맛있는 곤약젤리

톰과제길 2018. 6. 3. 00:03

진짜 맛있는 곤약젤리

 

 

짝꿍이 다이어트 한다며 곤약젤리를 샀습니다

 

그런데 입맛에 안맞는다며 저에게 먹어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전 괜찮길래 받아왔네요



 

다른맛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사과 복숭아 포도 깔라만시 네가지 받아왔네요

 

 

깔라만시는 5kcal입니다

 

 

사과는 8kcal입니다

 

 

복숭아는 7kcal입니다



 

포도는 8kcal입니다

 

각각 칼로리가 조금씩 다르네요

 

아마 성분에 따라 그런것 같습니다

 

보면 깔라만시가 제일 칼로리가 적습니다

 

 

뒤에 함량등은 별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합성향료등만 약간 차이가 있고 별다른 차이는 없습니다

 

과량 섭취 시 설사를 일이킬수 있다는데 그런 증상은 없었습니다

 

장이 튼튼한걸까요

 

 

단점이 존재합니다

 

입구 스트로우라고 해야하나요

 

저게 안쪽 깊게 들어가 있는데

 

빨아먹기가 힘듭니다;;

 

저것보다 짧으면 오히려 먹기 편한데

 

디자인을 왜 저렇게 해 놓았을까요

 

이미지를 못찾겠는데

 

맛이 예전에 어릴때 먹던 푸딩? 젤리? 맛이랑 똑같습니다 ㅎㅎ

 

그래서 짝꿍은 거부감이 드나봐요

 

저는 맛있게 잘 먹었는데

 

약간 향이 좀 강한것에 거부감이 든다면 그다지 추천하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