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가마솥토종순대 순대국밥

톰과제길 2018. 5. 28. 12:28

배달] 가마솥토종순대 순대국밥

 

 

갑자기 순대국밥이 너무 먹고싶어져서

 

집 앞에 순대국밥집으로 향했습니다

 

얼마전에 생겼는데..

 

동네에 순대국밥집이 하나뿐이라 그런지

 

저녁시간을 지났음에도 테이블이 만석이라 먹을수가 없엇습니다

 

기다렸다가 먹을만큼의 매력이 있는건 아니라서

 

그냥 집에 돌아온다음 다른곳에서 주문했습니다

 

배달은 최소가격이 있어서 먹으러 간건데..

 

어쩔수없죠

 

ㅋㅋ

 

순대국밥 1 간+허파 2 사이다 하나 이렇게 해서 15000원 주문최소 금액입니다

 

주문한 곳은 가마솥토종순대&보쌈



 

상당히 푸짐하게 오네요

 

밥도 쌀밥이 아니군요

 

 

그릇에 담아보았습니다

 

가서 먹을때 뚝배기 보다 많이 들긴한듯 합니다

 

 

순대국밥을 시켰지만 순대보다

 

부수적인게 더 많이 들긴 했습니다

 

가격은 8000원



 

간+허파 입니다

 

가격은 3000원

 

왠지 순대가 안땡겨서

 

이걸 두개 시켰습니다

 

간이랑 허파 좋아합니다

 

술안주로 샀는데 다 못먹고 다음날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밥이랑 각종 양념입니다

 

김치랑 깍두기 들깨가루 양념장 초장 새우젓

 

이렇게 주네요

 

모두 양이 모자람이 없이 넉넉합니다

 

누룽지맛 사탕도세개나 주네요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만족하면서 잘 먹었고 간이랑 허파도 좋네요

 

뭐 흠잡을곳 없는집이긴 합니다

 

흠이라면..

 

보통은 고추나 양파등을 주는데 안준다는 정도?

 

나머지는 괜찮네요 :)

 

 

배달] 청주 제주해물알찜 알탕

 

배달] 여빈의 삿뽀로 돈까스 복대동

 

배달] 홍S족발 반반족발

 

배달] 청주 동해반점 우렁짬뽕이 맛있는집

 

배달] 국.반찬사랑청주탑.대성점 (순두부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