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여빈의 삿뽀로 돈까스 복대동

톰과제길 2018. 4. 9. 12:28

배달] 여빈의 삿뽀로 돈까스 복대동

 

 

며칠전부터 우동이 엄청 먹고싶었는데

 

사먹을까 해먹을까 하다가 그냥 배달 시켜 먹었다

 

어차피 중국집 우동은 먹고 싶지 않아서

 

일식 돈까스 하는 집에서 시켰다

 

여빈의 삿뽀로 돈까스

 

여빈씨가 사장님인가..? 뭔진 잘 모르겠다



 

개그맨 현병수 씨는 누군진 잘 모르겠..

 

피자뜨락이라는 모자와 옷을 입고 있길래 뭔가 했더니

 

여빈의 피자뜨락이라는 브랜드도 있단다

 

그나저나 위가 돈까스 박스 아래는 우동 박스

 

 

치킨까스를 시켜 보았다

 

치킨까스를 강추하는 짝꿍의 추천으로..

 

 

소스와 우동국물이 기본으로 따라오게 된다

 

나는 소스 뿌려먹는것보단 찍어 먹는것을 선호 하므로 찍먹

 

 

치킨의 상태는 좋다



 

안에는 밑간을 할때 뿌린 후추인가 보다

 

의외로 거뭇거뭇 한것이 신경이 좀 쓰임 ㅋㅋ

 

 

소스에 찍어먹어 보았다

 

속은 촉촉하니 좋은데

 

튀김이 너무 딱딱하게 튀겨져서 먹기 좀 힘들었다

 

 

우동은 새우튀김 우동을 시켜 보았다

 

새우튀김 하나에 각종 어묵과 유부등이 들어있다

 

어.. 국물이 너무 적어서

 

돈까스 시킬때 함께온 우동 국물을 추가로 부어 먹었다

 

 

그점만 빼면 모두 만족

 

두툼한 우동 면이 먹고 싶었기 때문에..

 

맛있게 잘 먹었다

 

국물까지 싹 다 먹어버림 ㅎ

 

돈까스 퀄리티가 약간 떨어진것 빼고는 괜찮았음

 

 

 

배달] 해물&찜 아귀찜

 

배달] 홍S족발 반반족발

 

배달] 청주 동해반점 우렁짬뽕이 맛있는집

 

배달] 국.반찬사랑청주탑.대성점 (순두부찌개)

 

배달] 뼈의전설 충북대점 나홀로감자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