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맵니 떡볶이

톰과제길 2018. 4. 24. 00:24

배달] 맵니 떡볶이

 

 

일요일 저녁에 야식으로 분식을 시켜 먹어 보았다

 

짝꿍이 떡볶이 먹고 싶다면서

 

폭풍 시켜버린 떡볶이

 

달떡, 맵떡, 모둠튀김, 국물오뎅, 순대

 

이렇게 주문해보았다



 

맵떡은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 오는듯 하다

 

포장을 제거하는 커터가 있는데

 

힘줘서 뜯다가 부러져 버림 ㅋㅋ

 

 

색깔부터 수상한 맵떡이다

 

진짜 맵다

 

짝꿍은 먹고 속이 너무 아프다고 했다;;

 

 

달떡 맵지도 달지도 않은 그런맛이었다



 

국물오뎅

 

생각보다 따뜻하게 잘 배달왔다

 

 

순대는 내장없는 메뉴만 있는데

 

내장있으면 좋겠다

 

3500원에 양은 조금적은 듯

 

 

모둠튀김 5000원치

 

뭐.. 그냥 저냥한 가격대의 가성비

 

 

떡볶이는 후추랑 카레맛이 꽤 강해서 호불호 있을듯 하다

 

젊은 여성들이 좋아할 맛 같은 기분이고

 

국물오뎅이 맛있는 편!

 

양은 은근 그리 많아 보이지 않았는데 먹다보니 꽤 있는듯..

 

맵떡은 은근히 매운편이니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해야겠다

 

끝!

 

배달] 코리엔탈 깻잎 두마리칩킨 평리1호점

 

배달] 라오니피자 서구점 1+1 페퍼로니 치즈

 

배달] 샌드리아 평리1점

 

배달] 회뜨는남자 물회전문점 (서민회도매)

 

배달] 투존치킨 평리점 어니언 치킨 + 치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