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투존치킨 평리점 어니언 치킨 + 치빵

톰과제길 2018. 2. 20. 02:20

배달] 투존치킨 평리점 어니언 치킨 + 치빵

 

 

간만에 배달을 시켰다

 

늘 궁금했던 투존치킨

 

배달의 민족에서 보이는 투존치킨의 썸네일은

 

유민상인가 아닌가 늘 궁금했고

 

연휴에 맞춰 한번 시켜 보았다

 

가장 잘나간다는 어니언으로 골라보았다

 

그리고 치빵이 뭔지 궁금해서 치빵이랑

 

리뷰 이벤트 한다고 해서 게살튀김3EA도 포함되었다

 

 

유민상씨가 맞았다

 

근데 포샵을 잘 못한건지 멀리서보면 그냥 다른사람

 

 

뚜껑을 오픈하니 요런게 있었다

 

이런건 잘해놨구나 싶다

 

근데 제일 아래는 먹다가 치킨이 남을리는 잘 없어서 제대로 보지 않았다ㅡ,.ㅡ

 

 

전체 구성이다

 

각각 세종류의 치킨과 치킨무 소스 (어니언, 파닭, 치빵) 파, 그리고 빵

 

마지막으로 콜라 욜케 왔다

 

 

파는 적당히 온것같다

 

너무 많이 오지않았음

 

 

아.. 근데 양이 좀 적다

 

이상한 조각들도 보이고..;;

 

 

어니언이 메인이라 어니언 치킨의 양은 얼마나 되나 보았는데

 

음.. 양파가 2/3이고 치킨은 바닥에 얼마 안깔려있다..

 

 

양념이 가장 많았다

 

어차피 두마리를 3등분 하는데 좀 잘 나눠주지..

 

양념만 1마리고 나머지 1마리를 반반 나눈거 같았다-_-

 

전체적인 양은 좀 불만임

 

 

파를 덮고 소스를 들이 부었다

 

 

소스는 맛있다

 

나쁘지 않은 맛

 

 

양파 냄새가 향긋하게 좋은데

 

소스는 어디서 먹어본거 같은데 표현을 잘 못하겠다

 

자꾸 먹다보면 익숙해지는데

 

처음엔 좀 이상하게 느껴짐;;

 

 

양파를 엄청 많이 집어 먹어야만 했다

 

치킨이.. 양이 좀 너무하다..ㅠㅠ

 

 

양념은 매운맛으로 해서 1천원 추가했는데

 

생각보단 꽤 매웠다

 

이건 남겨놓고 다음날 점심으로 먹음..

 

 

서비스로 온 게발 튀김

 

진짜 게 로 튀겼다

 

으엌ㅋㅋ

 

게맛살 같은걸로 튀길 줄 알았더니..

 

이런건 참 좋으다

 

 

게 맛있었음..

 

 

치빵이란걸 처음 봤는데

 

그냥 빵이와서 내가 햄버거를 만들어 먹는거구나

 

 

소스 빵에 슥슥 바르고

 

 

취향껏 파랑 양파 올린다음

 

 

치킨 탑을 쌓아서

 

 

먹었다

 

음..

 

개인적으론 치빵은 다신 안시켜 먹을것 같다

 

먹는다면 어니언이 제일 나은듯 하다

 

다만 양이 좀 적은게 아쉽다..

 

아무리 두마리를 3등분 했지만..

 

너무 한쪽에 올인한거 아니냐..

 

그럴꺼면 어니언쪽에 몰아주지..ㅠㅠ

 

글 적으면서 보니까 괜히 또 먹고싶다-_-;;

 

다음에 다른맛 먹어봐야지..

 

사장님 양좀 늘려주세용..ㅠㅠ

 

 

배달AS] 네조각치킨 평리점 재후기

 

배달] 티바 두마리치킨 평리1호점 핫스파이스치킨(매콤바삭후라이드)

 

배달] 허갈닭강정 평리점 똥집튀김 스노우 치즈 닭강정

 

배달] 김스타 치킨 평리점 (크리스피치킨 & 똥집)

 

배달] 평화똥집&순살치킨 똥집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