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뼈의전설 충북대점 나홀로감자탕

톰과제길 2018. 2. 7. 00:07

저녁 식사를 맛있게 했더니

 

배가 불러서 간단한걸로 맥주 딱 두캔정도만 하고팠고

 

내 짝꿍은 일하고 와서는 배가고팠다

 

어쩌지 안절부절

 

하다가 피자 같은걸로 안주하면 탄수화물때문에 금방 배가 부를거 같아서

 

고기를 시키기로 했다

 

간단하게 감자탕

 

감자탕하면 양도 많고 비싸기도 한데

 

그럭저럭 싸지는 않지만 적당한 가격에 나홀로 감자탕을 파는곳이 있어서

 

처음으로 시켜보았다

 

배달의민족 엄청 둘러보면서 고민했다

 

뼈의전설 충북대점

 

 

 

알고보니 나도 먹으라고 밥을 두개나 시켰다

 

앗..

 

배부른데 난..ㅠㅠ

 

 

 

고기 찍어먹으라고 겨자간장

 

조금 더 많이 주면 좋을껄

 

늘 이런 조그마한 서비스가 약간 아쉽다

 

 

볶음밥

 

진짜 꽉꽉 눌러서 많이 줌

 

밥 사이사이 공간이 없다 ㅎㅎ

 

맛있는데

 

배 불러서 다 못먹음..

 

 

요청사항에 깍두기 많이 달랬더니

 

두통이나 가져다 주셨다

 

감사합니다

 

깍두기가 크지 않아서 한입에 먹기 딱이었다

 

 

흔한 양파짱아찌

 

 

나홀로 세트인데 알찬 구성

 

 

비록 배가 불렀지만 꽤 양이 많은듯했다

 

 

고기가 야들야들하다

 

맥주 두캔이랑 먹고

 

내 짝꿍은 맥주한캔이랑 먹었는데

 

딱 알맞게 잘 먹었다

 

내가 약간 배가 차 있긴 했지만

 

혼자 먹으면 매우 배가 부를듯 하다

 

짝꿍은 매우 맘에 들어했고

 

볶음밥까지 만족했다는 후문

 

하하

 

 

본점이 충북대점인가 아닌가

 

모르겠다

 

배달] 야시락 야식 오돌뼈 & 김치전

 

배달] 청주 장수네 감자탕 뼈찜 순한맛 추천맛집

 

배달] 이찌방꼬꼬 치킨+똥집튀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