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압구정 닭갈비 & 깻잎똥집

톰과제길 2018. 2. 3. 00:03

동네똥집 다 먹는 기분인데..

 

오늘도 어김없이 저녁 식사 대신 똥집을 시켰다-_-

 

음..

 

맛있는집은 두번씩 시켜 먹지도 하지만

 

이날은 매콤한게 땡겼고

 

배민을 뒤적이다가 고르게 되었다

 

매운양념깻잎똥집

 

더 맵게 해달랬는데 문자가 와서 더 맵게는 불가능 하다고 했다

 

똥무룩

 

50분 걸린다던 배달은 30분 정도만에 왔다

 

 

리뷰 쓰면 주는 감자튀김을 선택했는데

 

함게 왔고

 

14000원치고는 양이 매우 만족이다

 

아래 쫀듸기는 리뷰 써달라는 뇌물이라고..

 

 

저 감자 이름이.. 뭐더라

 

암튼 제일 좋아하는 건데..ㅋㅋ

 

사실 저게 먹고 싶어서 시킨감도 없잖아 있고..

 

양은 둘다 많아서 좋다

 

 

양념으로 윤기가 좔좔..

 

여기도 감자가 들어있다

 

감자 :)

 

 

내가 좋아하는 감자튀김

 

맥주 안주로 정말 좋다

 

맥주 한캔해야지

 

 

단독샷

 

 

감자랑 깻잎이랑 다 같이 들고 얌 먹으면 맛있다

 

 

적당히 주는 머스타드와 케첩을 찍어서 맛있게..

 

 

양이 정말 많아서 혼자 다 먹기에는 무리가 있었다

 

배가 되게 고팠는데..

 

맥주랑 먹으니 그랬을까

 

맥주 한캔도 다 비우지 못하고..

 

똥집은 반을 남겨 버렸다

 

그리고 다음날 야식으로 먹었다-_-ㅋ

 

똥집은 적절히 부드럽고 좋았다

 

매움의 정도를 조절할 수 없어서 조금 아쉽다

 

안매운양념/ 매운양념 뿐인데

 

매운양념은 단계를 조절할 수 있으면 좋을듯..

 

또 다시 맘에드는 집을 찾았다:D

 

근데 웬만한건 다 맛있게 잘 먹음 ㅋㅋ

 

 

 

배달] 허갈닭강정 평리점 똥집튀김 스노우 치즈 닭강정

 

배달] 김스타 치킨 평리점 (크리스피치킨 & 똥집)

 

우리동네 맛집 THE참한통닭 - 평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