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청주 분평동 강남면옥 갈비찜

톰과제길 2018. 1. 31. 12:31

청주 분평동 강남면옥에 다녀왔다

 

사실 다녀온지는 좀 되었는데

 

사진 정리하다 보니 포스팅 할거라며 찍었던 사진이 있어서 올려봄

 

ㅋㅋㅋㅋ

 

큰 뼈대의 갈빗대때문에 방문하게 되었다

 

갈비찜 소자 하나를 시켰고

 

잠시 후 플레이팅 되었다

 

 

기본 찬 구성

 

정갈하고 깔끔하게 잘 담겨져 나온다

 

 

기본으로 주었던 육수

 

뜨끈한게 맛있다

 

난 이런게 좋더라 ㅋㅋ

 

 

갈비탕 국물을 조금 준다

 

역시 따뜻하니 맛있다 ㅋㅋ

 

 

잠시 후 갈비찜이 나왔고

 

갈빗대가 커서 그런지 유독 더 풍성하고 맛이있어 보인다

 

양도 많아 보이고..

 

먹으면서 추가로 뭘 더 시켜야 하나 고민했지만

 

다 먹어 치웠더니 배가 불렀다

 

ㅋㅋㅋ

 

반찬도 맛있게 잘 먹었다

 

가격이 약간 비싸긴 하지만 맛이 있는 집이다

 

조금 멀어서 자주 가긴 무리가 있지만 다음에 또 가볼수 있지 않을까

 

 

 

 

 

청주 사창동 참치맛집 모리스시 추천

 

청주맛집] 산남동 맛집 권가제면소

 

청주맛집] 삼계탕 맛집 - 조도령 삼계탕 (Feat. 백산 삼계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