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청주맛집] 산남동 맛집 권가제면소

톰과제길 2013. 7. 26. 09:30

사실 산남동에 있는..

 

두툼이라는 횟집에 가려고 했으나..

 

알고보니 미리 예약을 해야 하는 가게라더군요;

 

그냥 갔다가..

 

여기저기 알아 보던 중..

 

돈까스가 먹고싶어 들렀습니다 ㅎㅎ

 

 

짜잔.. 권가제면소 두둥

 

 

대표메뉴는..

 

덴뿌라붓카케 우동 이랍니다

 

음.. 쉽게 말해 튀김우동입니다 ㅋㅋㅋ

 

 

 

 

 

 

 

가게 내부는 매우 아담하고 깔끔합니다

 

주말 저녁시간이었는데 의외로 사람이 많이 않았네요..

 

가족단위로 세테이블 정도 있었고..

 

연인들도 오더군요^^;;

 

 

배고파서 메뉴판을 휘리릭

 

 

시원하고 쫄깃한 우동..

 

저녀석이 대표메뉴입니다

 

따끈한 우동이 아니었어..

 

저것 하나, 돈가츠 하나 시켜봅니다

 

돈카츠도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목마르니까 마실것도 하나 시켜봅니다

 

사케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산토리도 있군요..

 

사와에 오키나와는 뭐지?

 

잘 모를땐 물어 봅니다

 

알바 소환!

 

아.. 근데 알바가 잘 몰라서 주인아주머니로 보이는분을 소환합니다

 

소환술사가 된 기분..-_-은 뻥이고..

 

오키나와 지방에서 나는 과일을 넣어서 만든거랍니다

 

근데 그 과일이 정식으로수입이 되는건 아니라고..

 

응? 그럼 뭐야-_-;;

 

밀-_-수인가?

 

뭐 어떻게든 들여 왔겠거니 싶어..

 

오키나와 하나 레몬 하나^^;;

 

잠시 앉아 있는데 금방 나오더군요

 

 

먼저 덴뿌라 붓카케 우동입니다

 

튀김이 우람하네요

 

가운데 도쿠리에 든게.. 우동 육수네요

 

에.. 메밀국수 먹을때 나오는 그.. 그.. 소스입니다 음..

 

기호에 맛게 부어 먹으라고..^^;;

 

너무 짤 수도 있다고 ㅎㅎ

 

유부초밥..

 

요건 별로 맛없었습니다

 

 

돈가츠 입니다

 

저 밥.. 인상적이네요

 

계란후라이를 같이 해서 주다니..

 

쇼*_*킹

 

간장으로 간 해서 비벼 먹으라고 하네요 ㅎㅎ

 

간장계란 비빔밥이라니..ㅋㅋㅋ

 

저 계란은 반숙입니다

 

혹시나 반숙이 싫으신분은 다 익혀 달라구 하세용..

 

가운데 돈가츠 소스도 보입니다

 

왼쪽에 보이는건 미소국인데..

 

짭니다-_-

 

짜요-_-!

 

 

밥 먹고 있는데.. 조금 늦게 나온 음료수..

 

보통 음료가 먼저 나올텐데..ㅎㅎ

 

레몬사와입니다

 

전 신걸 좋아하는 편이라..

 

그럭저럭 맛있었습니다

 

알콜이 조금 가미되어서 끝맛은 약간 씁니다 ㅎㅎ

 

평소 다른 레몬 쥬스에 길들여져 있으시다면..

 

조금 더 시고 씁쓸하니 추천하진 않겠습니다 ㅎㅎ

 

 

이게 오키나와 입니다

 

색깔만으로 볼때는 알바가 주면서 반대로 주나? 했습니다

 

왜냐면 오키나와 색이 좀 더 노래보였거든요-_-;

 

그리고 저기 유리봉같은건 젓는건데..

 

저거 있으니 편하더군요!

 

암튼 오키나와는..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역시 끝맛은 술때문에 약간 쓰지만..

 

레몬사와에 비하면 쓰지 않습니다

 

맛있어서.. 많이 마셨네요^^

 

이런게 한방에 훅 가기 좋죠.. 달달하니 맛있는데 알콜있는거..ㅎㅎ

 

아직 서먹한 여자와의 데이트 코스로 추천을..응?-_-

 

흠흠.. 암튼 사와 드시려면 오키나와 추천-_-)b

 

 

우동은 면발이 진짜 쫄깃합니다

 

세상에!

 

진짜임-_-!

 

진짜 쫄깃쫄깃..

 

놀랐습니다 ㅎㅎ

 

 

후룩후룩..

 

 

 

돈카츠 소스외에.. 마요네즈를 조금 달라고 해서 찍어 먹었습니다

 

사실, 마요네즈에도 찍어 먹으면 맛있다는 사실..

 

맛을 보니 오뚜기 업소용이더군요 흠..ㅋㅋ

 

 

여자친구가 자기를 믿어 보라며.. 돈가츠 소스와 마요네즈를 버무렸습니다

 

맛있다고.. 먹어 보라고..

 

찍어 먹어봤는데..

 

마요네즈의 느끼함과 돈가츠 소스의 상큼함이 버무러져서 맛있더군요 제 입에는-_-;

 

첨에 상큼하고 뒤에 고소합니다

 

마요네즈의 느끼함이 사라져서 좋더군요

 

오 이거 좋네-_-)b 하자..

 

사실 자기도 그냥 만들어 본거라며..

 

그냥 절 속인거-_-;;

 

근데 먹을만 하더군요 ㅎㅎ

 

다른 곳에 가서도 한번 해 봐도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영업시간은..오전 11시 30분 부터 15시까지 런치

 

그리고 17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을 갖는다네요

 

대신, 주말과 공휴일은 없답니다

 

평일 이른저녁이나 늦은 점심을 드시려고 갔다가 헛탕치실 수도 있을듯..^^;;

 

세시부터 다섯시까지는 재료 준비 시간인것 같네요

 

그리고 17시부터 21시까지는 디너 타임이네요

 

11:30 ~ 21:00 까지인것 같습니다

 

주소는 흥덕구 산남동 522번지

 

043-295-2013

 

찾기는 쉬우실 겁니다 ㅎㅎ

 

문제는 주차공간이지만 뭐..-_- ㅎㅎ

 

암튼 꽤 맛있더군요!

 

우동이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