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회뜨는남자 물회전문점 (서민회도매)

톰과제길 2018. 3. 2. 03:02

배달] 회뜨는남자 물회전문점 (서민회도매)

 

 

오랜만에 배달음식

 

짝꿍이 회먹고 싶다고 해서 시켜보았다

 

예전에 시켜본적이 있는데

 

그때는 포스팅을 안했었네?

 

해서 포스팅 해봄

 

그날 살짝 기분도 안좋고 해서

 

먹을걸 왕창 시켜버렸다

 

회덮밥, 모듬해산물(中), 모듬회(中)

 

이렇게나 많이 시켜버림 ㅋㅋ

 

토탈 가격이 56000원

 

ㅋㅋㅋ

 

 

모듬회 중짜

 

딱 가격대에 적당한 양인듯 하다

 

마트에서 파는 회도 2만원대 가격이면 저것보다 양이 조금 적은듯..

 

 

그래도 둘이 먹기엔 조금 적은양이고

 

 

모듬해산물

 

음..

 

역시 해산물 모듬이라 좀 비쌈

 

아쉽

 

그래도 오랜만에 먹은 해산물들은 맛있었다 ㅎㅎ

 

해삼은 조금 비렸다ㅠㅠ

 

 

회덮밥이다

 

만원이라니..ㅠㅠ

 

 

그래도 맛있었다 ㅋㅋㅋ

 

 

소라 무침

 

3만원 이상인가? 주문하면 소라무침을 준다고

 

근데 너무 얇게 썰어서

 

무치고 나니 흔적을 찾기 힘들었다;;

 

 

양은 이정도

 

 

나머지 채소는 이정도..

 

초장이 무려 3개나 오고 된장이 두개

 

간장이 두개 이렇게 왔다

 

그리고 매운탕도 두개나 왔다

 

사진이 없네..?

 

찍은거 같은데..

 

아무튼 매운탕을 두개나 줘서 하나는 냉동실에 잠자고 있다

 

급속냉동해서 왔다고 하는데

 

냄비에 잘 끓여서 먹었다 :)

 

내 짝궁은 간이 조금 심심하다고 했는데 간은 알아서 잘 조절해서 먹자

 

양이 많다보니 배터지는줄 알았다 ㅋㅋ

 

그래도 해물을 남기긴 좀 그래서 억지로 다 먹어 버렸다

 

모듬해산물 말고 회만 간단히 먹기에는 가성비 괜찮은듯

 

집에서 가까운편인데 나중에는 방문해봐야겠다

 

 

 

배달] 투존치킨 평리점 어니언 치킨 + 치빵

 

배달AS] 네조각치킨 평리점 재후기

 

배달] 서울 온족발 대구 서구점

 

배달] 찜사랑 해물촌 가오리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