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청주 제주해물알찜 알탕

톰과제길 2018. 5. 7. 12:07

배달] 청주 제주해물알찜 알탕

 

 

금요일밤에 한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보다가

 

알탕이 먹고싶어졌다

 

알탕.. 결국 저녁에 시켜 먹었다 ㅋㅋ

 

저번에 찜 시켜 먹으려다가 안먹었던 집인데 이번에 알탕을 시켜 보았다

 

제주해물알찜 알탕 시키고 알이랑 곤이 추가 그리고 맵게

 

리뷰 이벤트 하기로 하고 콜라를 부탁 드렸다



 

 

저녁시간이라 예정된 시간 꽉 채워서 도착했다

 

구성품은 알탕 + 꼬마간장 2 + 와사비 + 샐러드 끝

 

근데 콜라를 부탁했는데 사이다가 옴..

 

안적으면 랜덤이고 따로 원하는게 있으면 적으라고 해서 적었는데..ㅠㅠ

 

 

쓸데없는 와사비 컷

 

생각보다 와사비 양이 적으니 많이 필요하면 요청사항에 적어보자



 

 

그냥 개봉했을때 사진

 

국물만 많아 보이는데 그렇지 않았다

 

 

아래를 조금 뒤집어 봤더니

 

추가를 해서 그런지 알이 정말 푸짐했다

 

알탕에 알도 많고 맛도 있고

 

단점을 몇가지 꼽아 보면 맵게 부탁했는데 전혀 맵지 않다는 점

 

이 점은 개인차가 있긴하겠지만 진짜 하나도 맵지 않은게

 

그냥 잊어 버리고 만든듯 했다

 

그리고 해물알찜인데

 

해물중에 새우도 빠지고..

 

다른사람들 후기에서 보던 비쥬얼이랑 너무 다름;;

 

하지만 알과 곤이가 많아서 맛은있게 먹었다

 

아..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 ㅠㅠ

 

소주가 먹고 싶은 비쥬얼이었지만..

 

참았다 ㅋㅋ

 

 

배달] 여빈의 삿뽀로 돈까스 복대동

 

배달] 해물&찜 아귀찜

 

배달] 홍S족발 반반족발

 

배달] 청주 동해반점 우렁짬뽕이 맛있는집

 

배달] 국.반찬사랑청주탑.대성점 (순두부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