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대박석쇠불고기전문점 대구 매운석쇠불고기

톰과제길 2017. 12. 20. 00:37

일요일에 밥하기 싫어서 주문해 먹었다

 

점심은 매우 맛있게 잘 해먹었었는데..

 

저녁에 사정이 생겨서 밥을 못함

 

그래서 배달의 민족을 켜고..

 

뭐 먹을지 사다리 타기로 고민한 끝에..

 

선택한 대박석쇠불고기전문점

 

상호는 대박 집인듯..

 

위치는 불명 배달전문점인가?

 

뭘 먹을까 하다가

 

 

 

매운 석쇠불고기 中짜로 시키게 되었다

 

참고로 小짜는 없다 ㄷㄷ

 

중, 대 특대만 존재할뿐..ㅋㅋ

 

중짜는 17000원

 

매운맛은 선택이 가능하다 아마 2단계로 했던거 같다

 

너무 매우면 못먹을까봐 ㅎㅎ

 

기본서비스로

 

 

 

두부김치+음료수+재래기+매운장+고추+마늘+양파장+계란찜을 주는데

 

기본서비스 중에서 다른걸 빼면 고기를 더 주신단다

 

나는 개인적으로 점심에 계란찜을 먹어서 계란찜을 빼기로 했다

 

 

 

리뷰 이벤트 중이라 리뷰쓰면

 

콜라 사이즈 업이나 우동국물에서 우동을 받느냐로 선택 가능

 

나는 우동을 받기로 했고..

 

된장을 추가로 시켰다

 

 

일요일 저녁이라 그랬을까

 

아니면 이날 배민이 터져서 그랬을까

 

40분 가량 걸렸고

 

음식이 도착했다

 

 

모두 다 오픈!

 

저 왼쪽아래는 단무지이다

 

 

고추가 송송 썰어져 있는 고기고기

 

 

리뷰쓰기로 하고 받은 우동

 

원래는 우동국물만 주시는데

 

덕분에 밥 더 안해도 되었다

 

국물 호로록!

 

우동면이 탱탱!

 

 

된장인데

 

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정말 멸치로 국물을 냈다

 

맛이 다시다를 쓰지 않은 멸치육수맛..

 

 

함께온 재래기

 

간장소스 부어서 슥슥 먹는다

 

개인적으로 양파가 더 있었으면 좋았을껄

 

 

각종 반찬

 

두부김치는 너무 식어서 별로였다

 

나머지는 모두 내가 아는 그맛이다

 

매운소스마저도 ㅎㅎ

 

 

이렇게 고추랑 잘 잡아서 밥이랑 먹어주면..

 

진짜 맛있다

 

근데 매운소스가 크게 맵진 않았고

 

고추나 마늘이 더 매웠다

 

다음에 먹는다면 제일 매운맛으로..

 

이거 쓰는데 또 배고프당..ㅠㅠ

 

개인적으로 음식에 꽤 신경 쓰는구나 싶어서 좋았다

 

다음엔 간장맛으로 먹어봐야겠다

 

 

배달] 별에서온 탕슈 대구 두류점 탕수육 전문점

 

배달] 김스타 치킨 평리점 (크리스피치킨 & 똥집)

 

배달] 피자닻 서구점 베이컨 체다치즈

 

배달] 대구 고래통닭 옛날통닭

 

우리동네맛집] 마포만두 내당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