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대구 고래통닭 옛날통닭

톰과제길 2017. 11. 29. 15:32

출출한 저녁

 

퇴근길에 매우 치킨이 먹고 싶어서 시켜먹었다

 

배달의 민족을 둘러 보던중에 발견한 고래통닭

 

고래통닭으로 검색하면 이런저런 치킨집이 많이 나오긴 하지만

 

여기는 대구지역 배달의 민족에서 나오는 집임..

 

가격이 매우 저렴한데 배달까지 되다니..

 

이거다 싶어서 배달 주문함

 

 

최소 주문금액이 8900원

 

배달까지..

 

이거 남나?

 

퀄리티는 어떨까?

 

싶었는데 신규업체라 리뷰도 하나..

 

속는셈 치고 시켰다

 

치즈 소스 매운양념 소스 하나씩 해서 9900원에 맞췄다

 

2~30분 정도 있으니 배달이 도착했는데

 

뭔가 묵직해서 보니 2마리가..??

 

 

난 한마리 시켰는데..?

 

소스를 보니 내가 주문한게 맞는거 같은데..?

 

냉큼 통닭집에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무려 서비스..

 

사실 리뷰에 있는 글도 두마리 시켰더니 세마리 왔더라.. 였는데..

 

허허 신규업체라 그런가..?

 

서비스부터 푸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닭 시식을 시작했다

 

닭은 우리가 시장에서 사먹는 옛날통닭이 다 그러하듯

 

자그마하다

 

한마리 먹으면 약간 모자라고 두마리 다 먹으면 왕배부른 그런 양..

 

 

 

 

닭튀김 상태는 뭐 나쁘지 않았는데

 

문제는 약간 비린내가 났다

 

닭비린내..ㅠㅠ

 

뭐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렇다고 생각하고..

 

먹다보니 또 닭비린내 안나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맛있게 다 먹어 치움 ㅋㅋㅋ

 

소스에 대해 이야기 좀 하면..

 

치즈 머스타드 소스는 처음 먹었을때 이게 뭐야 맛없어 ㅠㅠ

 

했는데

 

자꾸먹다보니 맛있다

 

다음에 시켜도 이건 꼭 주문해야겠다 ㄷㄷ

 

매운 양념은 뭐 우리가 아는 그 맛이고..

 

암튼..

 

두마리 주셔서 고마워서 리뷰 쓰려고 배민에 접속했는데..

 

비회원은 리뷰를 못쓰길래 가입했더니

 

역시나 못쓰더라-_-ㅋㅋㅋ

 

회원가입 해 놨으니 나중에 다시 시켜먹어보고 리뷰 다시 작성해 봐야겠다

 

 

 

관련글

 

 

배달] 이찌방꼬꼬 치킨+똥집튀김

 

배달] 평화똥집&순살치킨 똥집후기

 

배달] 네조각치킨 평리점

 

치밥하기 좋은 치킨 추천] 지코바 서부시장점 순살 반반(눈물맛)

 

우리동네 맛집 THE참한통닭 - 평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