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뭔가리뷰

소소한 지름 차량용 자석 홀더..스마트폰 거치대

톰과제길 2013. 8. 2. 11:30

사실, 내비게이션도 있고..

 

오디오도 달려 있고..

 

주행중엔 늘 블루투스 헤드폰 사용하고..

 

하니..주행중에 폰을 볼일이 잘 없는데요..

 

그래서 늘 차 가운데.. 뭐라구 해야하죠? ㅎㅎ 재털이 있고 시거잭 꽂는 부분에 남는 공간..^^;

 

거기 넣어 두곤 하는데 폰을..

 

여름에 음료수를 구입하거나..

 

다른 물건들을 가끔 놓거나..

 

옆에 누가 타서 폰을 같이 놔야 할때-_-;;

 

충전기가 두개라서.. 둘다 충전을 하곤 하는데..

 

그때마다 부대껴요..ㅎㅎ

 

그래서 아주 저렴하게 구입 해 본.. 차량용 자석 거치대 입니다^^;

 

 

마그네틱 홀더~

 

뒷면을 훌러덩 봅니다

 

 

특징 및 사용법, 주의사항을 찬찬히 읽어 봅니다

 

자석은 카드 가까이 두지 말라네요

 

뭐.. 그거 말고는 다들 알고 계시는..

 

잘 닦고 붙일것.. 뭐 이정도 입니다 ㅎㅎ

 

 

포장을 막 뜯어 냈습니다 구성품은 이게 다네요 ㅎㅎ

 

저 철판? 이 두개가 들어 있습니다

 

하나 들어있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두개 들어 있어서 다행이네요 ㅎㅎ

 

왜냐구요?

 

안알랴줌..

 

는 뻥이고 그냥요..-_-

 

 

 

제가 좋아하는 3m입니다

 

쓰리엠!

 

삼미터!

 

잘 붙어서 좋아요 ㅎㅎ

 

차에 이것저것 많이 붙여봤지만..

 

그냥 중국산이나 이상한거는 금방 떨어지더라구요-_-

 

반면 이건 안떨어져서-_-)b

 

짜증날때가 있어요 ㅋㅋ

 

잘못 붙였을때..ㅠ.ㅠ

 

안떨어짐..ㅠ.ㅠ

 

제가 약간 삐뚤게 붙인 블랙박스 처럼 말이죠 ㅠ.ㅠ

 

아.. 삼미터 찬양 그만하고;;

 

 

매우 얇습니다

 

저건 사진 찍으려고 살짝 각도를 틀어서 그런데.. 좀 더 얇아요..

 

촛점 잘 맞았죠?

 

니콘의 칼핀..읭?

 

사실 안맞은거임 ㅠㅠ

 

손에 맞았으나.. 한손으로 들고 찍기 힘들어서 대충 이 정도만 보도록 합시다 ㅎㅎ

 

 

제 휴대폰 입니다

 

네, 갤럭시 노트에요

 

재작년 12월 나오자 마자 구입했어요

 

정확히 12월 5일인가..

 

대리점 풀리는 날 가서 샀네요

 

네, 호갱입니다 제가! 으하하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리어답터는 아니지만 너무 갖고 싶었었어요..

 

전에 모토레기 썼거든요.. 제 심정 이해 하는 분 있으실듯..ㅠㅠ

 

자꾸 이야기가 삼천포로 갔다가 북한까지 가려고 하는데..

 

 

요 범퍼? 아니지.. 케이스를 벗겨냅니다

 

이것도 거 참 폰 살때 받은거라능-_-;;

 

저기 가운데 붙이도록 하겠습니다

 

뭐 밖에 붙여도 되겠지만.. 그럼 보기 싫잖아요? ㅎㅎ

 

 

잘 붙네요..얇긴 하지만..

 

역시 폰 넣고 책상에 올려 놓으니 흔들흔들 뒤뚱뒤뚱 하네요

 

 

짠! 그냥 붙여 보았습니다

 

거치대도 삼미터네요 아이좋아

 

 

집에서 요렇게 폰 넣고 살짝 잡고 들어 보았습니다

 

안떨어 지네요

 

흔들흔들 해 보았습니다

 

적당한 흔들거림은 끄떡없네요

 

으쌰으쌰 흔들자 떨어지긴 합니다

 

그럼 차에다 붙여 봅시다

 

붙일 공간이 마땅찮지만 잘 붙였습니다

 

대쉬보드 위에 붙일까 했지만 여름에 운전중에 열 받을까봐..포기하고..

 

차에다 붙인 사진은 없습니다

 

왜냐면.. 밤이라서 사진이 잘 안나와요-_-..

 

올라가는건 오전이지만 저녁에 작성 되었습니다

 

저녁에 잠시 드라이빙 드라이빙~

 

이라지만 퇴근길-_-..

 

아, 기름값이 왜이렇게 올랐죠? 휴..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시내길만 돌아 다닐 시 문제 없네요

 

오프로드만 다니는 것도 아니고..

 

시골길만 매일 다니는 것도 아니니 괜찮을 듯 합니다

 

공도에서 괜찮으니 고속도로 괜찮을 듯 하네요..

 

방지턱에서 잠시 꿀럭! 하지만 뭐.. 방지턱은 천천히 넘도록 합시다 차 망가지니..-_-..

 

결론은 20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인데 매우 쓸만하다는 겁니다

 

남는 하나는.. 다른 물건에 붙여서 번갈아 가며 거치해도 좋겠네요^^

 

하나 더 사서 하이패스 붙여야겠습니다^^;;

 

하이패스가 대쉬보드 위를 정처없이 떠돌고 있어서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