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뭔가리뷰

엽산제 추천~ 솔가 엽산400

톰과제길 2013. 7. 19. 22:28

 

 

엽산제 하나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엽산의 효능으로 태아 기형 예방을 해 주는것.. 다들 아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 엽산은 아기를 가지기 전 부부가 함께 복용 해 줘야 하는 중요한 영양소!

 

바로 비타민 B9입니다~

 

치명적인 선천성 기형인 태아척추이분증과 다운증후군 예방을 위해선 드셔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임신초기에 일어나기 때문에 임신 후 드시는것은 늦는다네요..

 

저도 결혼 적령기가 되어가다 보니 이것저것 찾아보고 신경도 많이 쓰는데요

 

미리미리 복용하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사실 임신 시도 전3~6개월 전부터 부부가 함께 복용하는것이 좋다네요

 

최소! 1개월 전부터는 반드시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임신 후 3개월까지 드시구요~

 

결론은 임신을 준비 하신다면 1년정도 꾸준히 복용 하시는게 좋겠네요^^

 

기형아 발생율을 85%나 예방한다는 미국의 연구 결과가 있다고 하네요^^

 

 

요놈이 솔가 엽산 400입니다

 

병이 생각보다 아담하고 작네요!

 

저는 아이허브에서 구입했습니다

 

9.76불인가..;

 

흠..

 

부가 설명 조금 더 드리면 엽산은 우리몸에 많이 저장되지 않는다네요..

 

그래서 지속적으로 먹어 주는게 좋다고 해서..

 

저도 구입했습니다^^

 

장가도 안갔는데-_-;

 

데헷

 

요놈은 천연제품으로요..

 

정면에 적힌 FOLATE가 천연제품이라고 하네요..

 

반면 합성 제품은 FOLIC ACID라고 적혀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건 체내에 흡수는 잘되는 합성 제품이라고 합니다

 

뭐.. 가격도 좀 더 비싸고요^^;;

 

국내 제품이 3만원 가량인데.. 그에 비해 9.76불이면..

 

환율 해도 만원 조금 넘는 가격이지요^^;;

 

시간 조금 걸리더라도 좋은제품 저렴하게저렴하게^^

 

급한거 아니니까요 ㅎㅎ

 

 

 

뚜껑을 뽁! 따고 안에 솜을 제거해 주세요..^^

 

 

그럼 이런 노란! 알약이 보이네요^^

 

 

아.. 하얀색이군요-_-

 

병때문에 노란색인 줄 알았네요 ㅎㅎㅎ

 

솔가는 미국 제품으로요

 

비타민 전문 브랜드이며, 소량생산을 원칙으로 하며 OEM을 주지 않는다 하네요..

 

그리고 그린기업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이구요..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병 사용은 기본, 배기가스를 배출하지 않는 운송차량 이용, 매년 1만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기도..!

 

식물성 허브 원료를 기반으로 만들고요

 

원료, 제작단계설비, 방법, 기준 등 까다로운 인증제도인 코셔(Kosher)도 통과했다고 하네요*_*

 

마지막으로 설탕,소금,전분 등등 인공감미료,색소등도 전혀 첨가하지 않는다고..

 

정말 믿을만 하다고 판단되어 구입했네요~

 

보통 성인 여성은 400~600mg, 남성은 400mg정도 먹어주면 좋다고 합니다

 

남성은 엽산이 부족하면 정자수가 감사하고 불임의 원인이 되고 정자의 염색체에도 이상이 생길 수 있다네요 ㅠㅠ

 

꾸준히 먹어야 할듯..ㅠ.ㅠ

 

약이 싫으시다면..

 

엽산이 많이 포함된 식품을 드셔도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