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뭔가리뷰

다스베이더를 내 품안에.. 아니 손안에.. 다스베이더 레고 키홀더

톰과제길 2013. 8. 1. 11:00

마트에~ 놀러갔다가~

 

레고 코너에서 득템했네요..

 

레고를 좋아하는..

 

총각이에욤*-_-*

 

누군가 그랬습니다

 

레고는 성인용이라며..

 

뭐.. 그래서 어릴 때 내다 버린 레고 이제 조금씩 모으고 있는 중 입니다 -_-ㅋ

 

아.. 고만하고..

 

귀요미 다스베이더 키홀더 입니다

 

홈플러스였나? 롯데마트 였나..

 

구입했는데 어느 마트에나 가셔도 있습니다^^;;

 

 

이 녀석 입니다

 

처음엔 그냥 보고 갔었고..

 

그 이후 며칠뒤에 재 방문해서 낼롬 구입했네요

 

마침 여자친구도 키홀더를 바꾸고 싶어했고..^^;

 

아무튼간에 말입니다

 

좀 더 가까이서 볼까요?

 

 

귀엽게 생겼죠?

 

ㅎㅎㅎ

 

여자친구랑 하나씩 샀는데..

 

여자친구꺼는 다스베이더 부하인..

 

하얀 그 녀석 입니다 ㅎㅎ

 

스톰트루퍼 이군요 이름이 흠..ㅎㅎ

 

아, 사진은 없네욘-_-;

 

 

원래 머리에 저기 큰 링이 있는데 뺐습니다^^;

 

물론 일반 레고 인형보다는 큽니다^^

 

크..크고 아름다워*-_-*

 

 

앉는거 가능하구요~

 

고개도 돌아갑니다

 

팔도 뻗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멧은 벗겨지지 않습니다^^;;

 

저기 발에 하얀 점 같은건..

 

 

요렇게 불이 들어온답니다^^;;

 

led가 장착되어 있어요!

 

불은 어떻게 켜냐면요..^^

 

 

저기 가운데 네모를 누르시면 됩니다~~^^

 

밤에 자동차나 집문 열고 들어갈 때 열쇠구멍보기 매우 좋습니다^^

 

물론, 제 차는 리모컨으로 열고 닫지만..

 

주택살아서 유용하네요^^

 

 

헬멧은 안벗겨 지는데 억지로 조금 들어 올리면..

 

입이 보입니다 ㄷㄷㄷㄷ

 

세상에.. 이 미칠듯한 디테일이라니-_-

 

억지로 헬멧을 벗겨내면.. 얼굴이 나오려나요? ㅎㅎ

 

 

부직포? 망토 입니다

 

망토가 귀엽습니다 ㅋㅋㅋ

 

 

사실, 건전지는 교체가 가능합니다

 

뒤에 망토를 위로 아이스-_-케끼 하신다음에..

 

저기 나사 두개 풀면..

 

들어 있습니다^^;;

 

납작한 건전지 아시죠? 그거 들어갑니다요~ ㅎㅎ

 

나중에 배터리 다 떨어지면 갈도록 합시다

 

얼마나 오래 가려나..

 

진열중인 상품도 눌러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방전이 되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제일 뒤에 있는 녀석을 뽑긴 했습니다만-_-ㅋ

 

 

요렇게 대롱대롱 매달고 다닙니다^^

 

가격은 14000원 정도였습니다 개당..

 

이거 말고 가운데 액정이 들어간 큰 시계도 있는데..

 

아.. 사볼까..-_-;;;;;

 

왠지 알람이 울리면.. 내가 니 애비다 할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