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뭔가리뷰

멀티방 다녀왔네요~~~ ㅎㅎ 대구 멀티스 멀티방

톰과제길 2013. 7. 29. 23:37

멀티방이 뭔지 궁금해서..

 

한번 가봤습니다

 

여자친구가 위 도 해보고 싶어했고..^^;;

 

사진없이 텍스트로만 이루어진 후기라는점 ㅎㅎㅎ

 

왜냐면.. 귀찮아서 안찍었거든요! 에헴 ㅎㅎ

 

생각보다 많이 없었는데..

 

근처에서 떠돌다가 가까운 경대 멀티스 멀티방이라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여기 3층입니다

 

2층이.. 고기 뷔페로 바뀌었던데..^^;;

 

고기 먹고 친구들과 가볍게 놀기 좋을 듯..^^;;

 

 

요금제 입니다

 

무제한이에요 2만원 평일기준..^^;;

 

근데 저희는 오래 있을거 아니라서~

 

한시간 반만 있었네요 ㅎㅎ

 

8시 반쯤? 갔는데..

 

손님이 조금 있는거 같았습니다

 

사실, 학교 근처라.. 학생들이 좀 있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한가하고.. 조용 하더라구요 ㅎㅎ

 

방학했나..-_-; 사실 거리에 학생들이 잘 없었음-_-;;;;;

 

근데.. 밖으로 노래 소리가 막 나는게..

 

방음은 잘 안되나 보더라구요^^;;

 

http://cafe.naver.com/3dmultis

 

사진은 여기서 보실 수 있네요

 

카페가 있네요 ㅎㅎ

 

사진을 보면 엄청 넓어 보이는데..

 

요거 믿으면 안되는게..

 

광각렌즈의 위엄이 느껴집니다 ㅎㅎ

 

실제론 좁아요..

 

뭐, 그래도 둘이놀기엔 적당하고..

 

방마다 에어컨 빵빵하고..^^

 

플스가 있을 줄 알았는데 없더라구요 ㅠ.ㅠ

 

아아.. 그래도 위 조금 하고 노래 실컷 부르다 나왔네요^^;;

 

티비도 보실 수 있고 영화는 요청하면 틀어 준다네요.. 그리고 인터넷 검색도 가능합니다

 

배가 고프면..

 

먹거리는 음료수 빼고 과자 같은거 드실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저녁을 먹고 배꺼주러 간거라^^;;

 

먹지 않았음요.. ㅎㅎ

 

평일에 날씨 더울때 2만원 내고 데이트 가볍게 즐기시면 정말 좋을 듯 싶네요^^

 

요즘같은 날씨에 정말 딱인듯한 장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