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스포츠정보

2018 러시아 월드컵 7월 4일 경기일정 확인 및 실시간 대진표

톰과제길 2018. 7. 3. 00:03

2018 러시아 월드컵 7월 4일 경기일정 확인 및 실시간 대진표

 

 

벌써 16강의 마지막 경기입니다

 

시간이 참 잘가네요

 

 

4일 경기를 마지막으로 16강 진출팀이 모두 가려집니다

 

저는 아마 이날 경기는 자고 일어나서 보겠지만요



 

 

4일 경기는 한경기 뿐입니다

 

오전 3시에 콜롬비아와 잉글랜드의 경기가 열립니다



 

 

콜롬비아와 잉글랜드의 경기는 오전 3시에 시작되며

 

스파르타크 스타디움에서 열리게됩니다

 

 

우여곡절끝에 올라온 두 팀이고

 

만만찮은 두팀입니다

 

잉글랜드가 자존심을 회복할 것인가

 

아니면 콜롬비아가 잉글랜드를 잡고 8강행을 진출할것인가

 

저는 콜롬비아가 좀더 유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고 묻는다면 그냥..;;

 

실점이 적었다는 점에 무게를 두고 싶네요

 

실시간 16강 대진표는 아래 피파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피파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