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스포츠정보

2018 러시아 월드컵 7월 6일 경기일정 확인 및 실시간 대진표

톰과제길 2018. 7. 4. 12:04

2018 러시아 월드컵 7월 6일 경기일정 확인 및 실시간 대진표

 

 

8강 첫경기가 시작됩니다

 

16강전은 대부분 재미있는 경기들이었네요

 

물론 예상외의 경기도 있었지만요

 

4일을 기준으로 8강팀이 모두 가려졌습니다

 

 

5일 하루 휴식을 취하고

 

6일부터 8강전이 시작됩니다



 

6일 오후 11시에 한경기가 있습니다

 

우루과이아 프랑스의 경기가 열립니다

 

 

우루과이와 프랑스의 경기는 오후 11시에 시작되며

 

니즈니 노브고로드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프랑스가 승리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ㅎㅎ

 

그리고 음바페 선수가 꽤 잘하더라구요

 

프랑스 경기가 보는 재미가 꽤 있어서 보려고 합니다

 

우루과이와 프랑스는 이번대회에 기록이 꽤 비슷합니다

 

대신 우루과이가 실점이 더 적네요

 

수비가 좀더 탄탄하다는 뜻일지도 모르겠네요

 

공격력이 비슷하다면

 

수비가 탄탄한쪽이 당연 유리하지만

 

프랑스가 좀더 화끈한 축구를 펼칠것 같아 저는 프랑스가 좀더 유리할것 같습니다

 

실시간 대진표는 아래 피파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피파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