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스포츠정보

2018 MLB 7월 2일~7월 8일 일정 및 TV중계정보/순위

톰과제길 2018. 7. 2. 00:02

2018 MLB 7월 2일~7월 8일 일정 및 TV중계정보/순위

 

 

축구덕에 야구에는 관심이 좀 없어진 한주였네요

 

이번주는 좀 더 심해질거 같은데..ㅋㅋ

 

 

이번주도 기분좋게 일정 알아보고

 

7월 1일까지의 순위도 알아보겠습니다~

 

팀이 많아서 일정이 길기 때문에 잘 확인하세요



 

7월 7일 토요일에는 통으로 중계가 없네요

 

왜그럴까요..

 

음..

 

7일에 무슨 중계가 잡혀있지..

 

아마 오류로 빠진것 같네요

 

아마 중계를할것 같으니 잘 확인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아래 7월 1일까지의 순위 확인하세요



 

내셔널리그 순위입니다

 

마이애미와 뉴욕매츠가 자리바꿈을 하였는데 뭐 크게..

 

신경쓸만한 수준은 아니네요

 

여전히 강팀은 강하고 약팀은 약한 모양세 입니다

 

 

아메리칸리그 순위입니다

 

뉴욕양키스와 보스턴이 자리바꿈을 했네요

 

하지만 한경기 차라 어떻게 될지는 또 한주간의 결과를 봐야 알겠네요

 

그리고 디트로이트와 미네소타가 자리를 바꿨습니다

 

미네소타가 특별히 잘한건 아니고..

 

디트로이트가 11연패중이라...

 

반면 요즘 잘나가는 추신수 선수의 텍사스는 여전히 꼴찌네요

 

탈꼴찌만해도.. 아니 와일드 카드만 나가도..

 

근데 아직 너무 먼 이야깁니다

 

역시 팀 경기라 혼자 잘 한다고 잘 되진 않겠네요

 

2018 퓨처스리그 7월 일정

 

2018 프로야구 7월 일정 및 예매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