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스포츠정보

2018 러시아 월드컵 7월 3일 경기일정 확인 및 실시간 대진표

톰과제길 2018. 7. 1. 14:01

2018 러시아 월드컵 7월 3일 경기일정 확인 및 실시간 대진표

 

 

16강 경기가 한창 진행중입니다

 

7월 3일 경기일정 알아보시겠습니다

 

 

희비가 갈리고 있는 여름입니다

 

한국에는 비가 많이 오고있는데 러시아는 날씨가 참 좋은날이 많네요



 

 

3일에는 두경기가 열립니다

 

오전 3시에는 벨기에와 일본의 경기가

 

오후 11시에는 스웨덴과 스위스의 경기가 열립니다



 

 

벨기에와 일본의 경기는 오전 3시에 시작되며

 

로스토프 아레나에서 열리게됩니다

 

 

... 지난 경기 보셨나 모르겠는데

 

벨기에가 승리하기를 기원합니다

 

정말 재미없는 경기였고 졸렬함에 눈이 썩어 들어가는줄 알았네요

 

폴란드와 일본은 페어플레이 정신에 어긋나는 플레이를 했네요

 

 

더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스웨덴과 스위스의 경기는 오후 11시에 시작되며

 

상트페테르부르크 스타디움에서 열리게됩니다

 

 

스웨덴과 스위스의 경기

 

막상막하라 생각되는데요

 

스웨덴쪽에 좀더 무게를 줘 볼까 합니다 :ㅇ

 

피파랭킹은 스위스가 앞서지만

 

스웨덴이 좀 더 잘할거 같은 그런 느낌이 드네요

 

이경기는 볼수있을거 같은데 재미있는 경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실시간 16강 대진표는 아래 피파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피파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