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해물&찜 아귀찜

톰과제길 2018. 4. 5. 12:05

배달] 해물&찜 아귀찜

 

 

토요일

 

혼자 먹기는 힘든 찜 요리를 배달시켜 보았다

 

내 짝꿍은 가오리찜을 좋아하는데

 

청주사람들은 가오리찜을 안먹나보다

 

배달하는곳은 본적없고

 

파는곳도 아직 못찾았다

 

그래서 그냥 아귀찜 시킴 ㄱㄱ

 

아귀찜에 내가 좋아하는 알이랑 곤이 추가 밥 하나 해서 33000원

 

알 300g 곤이 300g이다



 

 

매운맛으로 시켰더니 빨갛다 ㅎㅎ

 

그래도 최고 매운맛은 아니었음

 

알이랑 곤이 추가해서 그런지

 

포장용기가 터질듯이 많이왔다

 

 

미역국 하나

 

 

와사비 간장 하나

 

이런식으로 불필요한 반찬은 전혀 없다

 

근데 밥 양이 다른 밥집들에 비해 절반정도로 매우 적다

 

밥을 시켜 먹을거라면

 

햇반을 사오는게 핵이득



 

 

아귀의 자태

 

 

내가 좋아하는 알

 

내짝꿍은 텁텁해서 싫다는데

 

난 정말 좋아한다 냠

 

 

곤이와 함께 :d

 

참 맛있게 잘 먹었다

 

매운맛도 적당하고 양도 푸짐해서 좋았다

 

혼자먹기엔 비싸고 양도 많아서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둘이서 먹기엔 괜찮다

오히려 조금 남았다  ㅎㅎ

 

콩나물만 잔뜩 주는 집도 있는데 여긴 그런것 없이 적당히 잘 왔다

 

밥반찬 보다는 술안주로 좋은듯 하다 ㅋㅋ

 

끝!

 

 

 

배달] 홍S족발 반반족발

 

배달] 뼈의전설 충북대점 나홀로감자탕

 

배달] 야시락 야식 오돌뼈 & 김치전

 

배달] 청주 장수네 감자탕 뼈찜 순한맛 추천맛집

 

배달] 봉명동 내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