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청주 동해반점 우렁짬뽕이 맛있는집

톰과제길 2018. 3. 16. 12:16

배달] 청주 동해반점 우렁짬뽕이 맛있는집

 

 

웬일로 짝꿍이 짬뽕과 탕수육을 먹고 싶다고 하였다

 

그래서 중국음식을 열심히 알아보다가

 

탕수육이 꿔바로우 처럼 나오는듯한 집을 발견하고

 

선택 먹기로 하였다

 

배달의 민족에서 동해반점으로 나오는 이 집은

 

우렁 짬뽕이라는 것을 팔았고

 

우렁짬뽕과 밥, 그리고 매운 짜장과 탕수육 이렇게 시키게 되었다

 

 

일반 짜장인데 소스와 면이 따로와서 좋았다

 

괜히..ㅋㅋ

 

 

짜장면은 매우 매움 수준이다

 

먹다보면 정말 맵다 ㅠㅠ

 

근데 자꾸 먹게 됨

 

 

우렁짬뽕

 

우렁이 정말 많이 들었다

 

물33% 우렁33% 면33%

 

나머지 1%가 홍합과 기타일 정도 

 

 

우렁우렁 하다

 

 

우렁우렁

 

 

맛은 맵지않고

 

맛있다

 

우렁이 오독오독 씹혀서 더 맛있는듯

 

 

주문 많이 하니까 서비스 군만두 투척

 

 

기대했던 탕수육

 

꿔바로우 느낌이다

 

 

소스는 뭐 그냥 그럼

 

 

나는 찍먹파인데 짝꿍은 부먹파라

 

반만 붓기로 합의

 

사실 나는 소스에 잘 찍어 먹지도 않는다

 

간장파

 

아니면 그냥 냠냠 먹는다

 

그냥 먹는게 사실 가장 맘에 들기도 하고

 

 

다 좋았는데

 

크기가 너무 큰데

 

고기가 너무 질겨서

 

먹기가 힘들었다

 

가위로 잘라 먹으니 먹을만 함

 

고기 질이 그날 안좋았는지

 

너무 질겼다

 

 

독특하게 샐러드에 무순을 함께 준다

 

무순을 좋아해서 한컷 찍어봄

 

 

단무지랑 양파 많이 주면 좋을텐데..

 

개인적으로 양파 춘장에 찍어먹는거 좋아하기 때문에 아쉬움이 잔뜩..

 

전체적으로 맛있는 집이다

 

우렁짬뽕을 매우 맛있게 먹었다

 

다음에 짜장면을 시킨다면 그냥 일반 짜장에 고춧가루를 쳐먹는 방향으로 해야겠다 ㅋㅋ

 

오늘의 먹부림 끝

 

 

배달] 국.반찬사랑청주탑.대성점 (순두부찌개)

 

배달] 뼈의전설 충북대점 나홀로감자탕

 

배달] 야시락 야식 오돌뼈 & 김치전

 

배달] 청주 장수네 감자탕 뼈찜 순한맛 추천맛집

 

배달] 슈퍼파파 청주직영점(충북대점) 치즈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