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샌드리아 평리1점

톰과제길 2018. 3. 11. 01:11

배달] 샌드리아 평리1점

 

 

무료한 토요일 오후

 

점심을 하기 귀찮아서 샌드위치를 시켜 보았다

 

써브웨이는 아직 미경험인데

 

그냥 비슷한거 있길래 주문해 봄

 

에그마요 (플레인 바게트) 3900원

 

치즈폭포 베이컨버섯 6900원

 

비엘티 (스폐셜 오트) 4700원

 

이탈리안 (파마산 오레가노) 4700원

 

이렇게 4개 시켜봄

 

빵종류랑 속 내용물을 고르는 시스템임

 

 

요렇게 하고..

 

포크랑 칼 하나 딸려옴

 

 

에그마요 플레인 바게트

 

 

속 내용물 보려고 포장을 풀었는데..

 

포장 풀지말고 그냥 바로 컷팅해서 드세요 ㅋㅋㅋ

 

후회함 ㅋㅋ

 

평범한 맛

 

두번째로 맛있었음

 

 

치즈폭포베이컨버섯!

 

 

제일 맛있었다

 

 

치즈가 죽죽 늘어지는게 그래서 사진이 두장임 ㅋㅋ

 

 

비엘티

 

스페셜 오트

 

 

약간 매콤한 맛인데

 

뭐 크게 맛있다는 느낌은 받지 못함

 

 

이탈리안

 

파마산 오레가노

 

 

평범한데 끌리는 맛

 

처음보다 두번 세번 먹다보니 맛있음

 

제일 맛있었던건 치즈폭포 베이컨 버섯이다

 

다음에 먹게된다면 이거 또 먹을 예정이고..

 

두개만 먹어도 배 엄청 부름

 

우유나 콜라등과 함께 먹으면 좋다 :)

 

 

 

 

배달] 투존치킨 평리점 어니언 치킨 + 치빵

 

배달AS] 네조각치킨 평리점 재후기

 

배달] 서울 온족발 대구 서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