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대구맛집] 초밥뷔페 쿠우쿠우 시내 맛집

톰과제길 2013. 7. 24. 23:35

저는 회종류를 좋아 합니다

 

초밥도 좋아합니다

 

사실, 모든 음식을 거의 다 좋아합니다 -ㅠ-;;

 

아무튼, 지난번에 가려고 했다가..

 

손님이 너무 많아서..!!! 못먹고 왔던 쿠우쿠우를 또 가 보았습니다

 

저번에는 토요일 점심때 갔었고..

 

이번엔 평일 낮에 갔습니다

 

주말 점심시간에는 진짜 기다리시는분들 많더라구요..

 

저도 갔다가 그냥 왔지만..

 

그냥 돌아가시는 분들도 엄청 많다는점..!

 

아무튼.. 위치는 매우 좋은 대백 앞 버거킹 빌딩 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못찾아서 잠시 헤맸었던 기억은 잠시 봉인 하도록 합니다-_ㅠ

 

누군가의 블로그에 위치를 저처럼 친절하게! 버거킹네 8층이라고 적어 주었다면.. 헤매진 않았을텐데 ㅠ.ㅠ

 

각설하고..

 

평일 낮에 갔음에도 손님이 많습니다..

 

도착 시간이 12시가 안되었었는데..

 

테이블이 두,세 테이블 정도밖에 안 남았더군요

 

학생들이 많이 왔더라구요 ㅎㅎ

 

근처 학교에서 점심 먹으러 왔나 싶을 정도로..-_-;;

 

 

완전 와글와글 하다잉..?

 

 

가운데는 샐러드, 음료수, 디저트 위주 입니다

 

저기 분홍 옷 입은분은 직원인데..

 

와플을 굽고 있습니다

 

와플이 떨어질라손 치면 와서 굽고굽고굽더라구요

 

근데.. 구울때부터 옆에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맛은 못봤습니다

 

나쵸가 맛있더군요! ㅎㅎ

 

슬러시도 먹었는데..

 

딸기맛은 비추입니다

 

맛없음요-_-

 

아아.. 사이드 메뉴 설명은 그만하고..

 

저기 쿠우쿠우라고 적힌 곳에 초밥과 롤등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하나씩만 먹어도..

 

배가 터질것같더라구요 ㅎㅎ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비용입니다 ㅎㅎ

 

보시면 가격도 매우 저렴하다는점!

 

부가세 포함인 가격이.. 저정도라니..^^;;

 

 

뷔페만 하는것이 아닙니다 ㅎㅎ

 

스테키도 판다는거-_-;;

 

근데 드시는분은 아무도 못봤습니다;;

 

사실 스테키 먹으려면.. 다른 곳 가는거겠죠^^;;

 

위에 둘러보다 느꼈는데..

 

대구에 두군데가 있네요^^;;

 

그걸 몰랐네!

 

 

사람 많을 때는 한시간 30분으로 제한한다네요..

 

아.. 그래서 지난 주말에 갔을때도

 

기다리는 사람이 그렇게나 많았나 싶기도 합니다 ㅎㅎ

 

음식물 남기면 5천원..ㅠ.ㅠ

 

근데 아무도 신경 안쓰는듯-_-;

 

 

첫번째 접시..

 

아는 것들 위주로 하나씩만 담아 보았습니다

 

푸짐하죠-_-?

 

사진에 안보이는데 스프가 맛있습니다

 

느끼~~~한게..-_-)b

 

느끼한거 좋아함..ㅎㅎㅎ

 

 

두번째 접시입니다..

 

안먹어 본거 위주로 이것저것 담아 보았어요

 

저기 두개 있는건 소고기 초밥입니다

 

나오자 마자 동이 나는 음식이라..

 

얼마나 맛있나 먹어보았는데

 

맛없음요-_-

 

후식을 안찍었네!

 

저거먹고 세번째 접시는 먹고 싶었던걸로 간단하게.. 두세개 먹었습니다

 

배가 아주 빵빵..

 

후식으로 슬러시 먹고 왔어요~ ㅎㅎ

 

가격 저렴하고 적당히 맛있습니다!

 

물론, 뷔페이다 보니 입맛에 안맞는 음식도 있지만..

 

가족끼리, 친구끼리,연인끼리 와서 한끼 드시기에도 부담없는 가격^^

 

단점은 손님이 너무 많아요..;;

 

저희가 나갈 때 쯤 되니 기다리는 손님이 엄청 많더라구요^^;;

 

혼잡한 시간은 피해서 가시면 느긋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누누히 말하지만 버거킹네 8층입니다!

 

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