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대구맛집] 맛있는 낙지볶음 손복자 할매낙지- 내당동 맛집

톰과제길 2013. 7. 31. 13:30

낙지볶음이 너무 먹고 싶었던 저는,

 

토요일 오후 낙지 볶음을 먹으러 왔습니다

 

손복자 할매낙지!

 

2호점이더군요 무려-_-!

 

주차하기 편하고..

 

일단 손님도 많더라구요^^;;

 

아.. 근데 할매는 안보임..

 

본점에 계신가-_-..?

 

 

 

야구 하고 있던데..

 

저날은 이겼네요 ㅎㅎㅎ

 

제가 응원하는 팀이..-_-ㅋ

 

어딘지 아실듯 ㅎㅎㅎ

 

 

네네 메뉴판이에요~

 

저는 저기서 왼쪽 두번째에 있는 산낙지 볶음을 시켰습니다!

 

왼쪽 제일 아래에 있는 메뉴는 산낙지 회 입니다 ㅎㅎ

 

좋아하는데..ㅠ.ㅠ

 

차때문에 술을 못마셔서 엉엉 ㅠㅠ

 

산낙지 말고 그냥 낙지는 가격이 조금씩 더 저렴하답니다

 

아마 냉동 낙지일듯.. 드시는분이..

 

계시긴 했습니다 ㅎㅎ

 

 

 

 

 

주문하자 마자 기본상이 차려집니다

 

음.. 특별히 먹을 만한건 보이지 않네요 ㅎㅎ

 

조금 더 기다리자..

 

 

메인요리가 나왔습니다

 

 

뚜껑을 열고 한장 찍고 얼른 닫았습니다 ㅎㅎ

 

꿈틀꿈틀 거리더라구요..

 

제가 뚜껑을 열자 주인으로 보이시는 분이 오려고 하셨-_-;;;;;

 

사진찍는걸 보고 다시 가셨지만..ㅎㅎ

 

밑반찬 집어 먹으며 인고의 세월을 5~10분정도 보낸듯 합니다

 

낙지가 어느정도 익자

 

종업원분이 오시더니

 

가위징을 숭텅숭텅 하시더니 후드리 챱챱 볶으셨네요

 

 

저게 다 된거라며..

 

새우 두마리가 있었는데 그건 좀 더 익은다음에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암튼 조금 더 양념을 버무린다음에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ㅎㅎ

 

원래 낙지도 좋아하지만요..^^;;

 

칵테일 새우가 나중엔 아주 쪼그라 들었어요 ㅎㅎ

 

 

허겁지겁 먹다보니.. 저만큼 남았네요;

 

저 바닥..

 

저거 탄거 아님요..

 

원래 색이 저런거-_-;;

 

얼마 안남은거 같아서..

 

밥을 볶아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볶았네요 ㅎㅎㅎ

 

밥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누릉지를 좋아하니 조금 더더.. 익힌다음 먹었네요~~^^

 

몸보신이 필요한 요즘

 

낙지 한마리 하세요^^

 

한마리 아니지만.. 암튼..

 

옆 테이블에선 낙지회에 술 드시는데 부러워 죽는줄..ㅠ.ㅠ..

근처 집더하기에서 쇼핑하고.. 한그릇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