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대구 꼬막정식 맛집] 달서구 맛집

톰과제길 2013. 7. 17. 21:38

대구 달서구에 있는 꼬막집 맛있는 곳 추천합니다~

 

사실 꼬막이라고 하면 꼬막무침만 먹게 마련인지라..

 

다른건 거의 맛보기 힘든게 사실인데요..

 

이번에 대구에 맛있는 꼬막집을 찾아서 다녀왔네요~

 

위치는 대구 광역시 달서구 도원동 1447-9번지 입니다

 

전화 번호는 053-636-6770

 

 

밤에 갔더니 사진이 이모냥 이군요 으허허허허허

 

벌교꼬막정식

 

이라고 적혀있답니다~

 

 

 

 

늦은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아서 오래 기다렸습니다

 

저와 여자친구가 오고도 많은 손님들이 오셨어요

 

이때 시간이 대충 8시 30분경..^^;;

 

꼬막정식 두개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메뉴판을 찍는걸 깜빡했군요!

 

이런!-_-!

 

대략적인 가격을.. 적어 봅니다

 

하려다 보니 저기 메뉴판이 보이네요

 

 

바로 위 사진 확대신공..

 

통꼬막 만원

 

꼬막전 만원입니다

 

머리에 가린부분;;

 

 

 

 

잠시 후 요렇게 나옵니다

 

 

요건 꼬막 삶은(찐)거..

 

 

요건 구운거 입니다

 

전 구운게 맛나던데..

 

여자친구는 삶은게 더 맛있다고..ㅎㅎ

 

 

요것이 무엇이냐..

 

꼬막을 쉽게 오픈하기 위한 도구 입니다

 

그날 처음 봤답니다*_*

 

어..어떻게 하는거지? 하는데 여자친구가 잘 쓰더라구요..

 

도구말고 숟가락으로는 이렇게 썼다며.. 해서 해봤는데..

 

 

요렇게 뒤에 넣고 벌려주시면 잘 따집니다 ㅎㅎ

 

신기하더라구용..

 

 

실컷 꼬막을 즐기고 있는데 밑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전인데..

 

이거 진짜 맛나요!

 

약간 매콤한데..

 

전 매운걸 조금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네요..

 

 

이렇게 나옵니다..

 

된장, 꼬막무침, 미역국 밥, 무채, 나물, 꼬막무침, 김친가-_-; 아무튼.. 하나는 기억이..ㅎㄷㄷㄷ

 

 

된장이 맛나게 생겨뜸..*_*

 

 

꼬막조림은..

 

두명이 갔는데 세개라니..!!!

 

세개라니..!!!

 

뭐, 늘 먹던 그맛! 이더라구요 ㅎㅎ

 

 

꼬막무침입니다

 

저 안에도 어마어마한 꼬막이..!!!

 

 

대접에 약간의 채소가 담겨져 나옵니다

 

비벼먹는 용인데..

 

아주머니가 된장 넣지 말고 김가루랑 참기름 뿌려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시키는대로..

 

쓱쓱~~~

 

꼬막무침 넣고~

 

 

 

김가루랑 참기름은 테이블 중간에 있습니다

 

하악.. 진짜 맛있었네요

 

 

다 먹어 버렸네요-_-;;

 

둘다 배가 빵빵해져서 나왔답니다..

 

꼬막을 1년치는 먹은 듯한 기분..

 

사실 기사식당이나 다른 정식집에 가면 꼬막무침이 밑반찬으로 가끔 나오는데..

 

거기서 나오는거는 몇개 되지도 않고..

 

그리고 밖에서 정식 사먹을 일이 잘 없으니..

 

여기서 1년치는 거뜬히 먹었던것 같네요

 

술 한잔이 생각났지만..

 

차를 가져가서 참았네요^^;;

 

어느분이 말씀 하셨던게 생각나더군요

 

'소주한잔 하지않고는 못버티는곳'이라며..^^;;

 

 

계산을 마치고 나오는데..

 

피로회복제를 주시더라구요 ㅎㅎ

 

이거 먹고 잤더니..

 

다음날 꿀잠 잤습니다-_-;;;

 

몇시간을 잔거지-_-;;;

 

수면젠가..

 

주차는 걱정 안하셔도 되는게 주변에 차 댈곳이 많이 있습니다

 

빌라촌이기도 하고..

 

학교가 옆이기도 하구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걱정 없었네요^^

 

꼬막.. 맛은있는데 제대로 된 곳은 찾기 힘드신데..

 

여기는 맛도 있고 가격도 적당합니다^^

 

저희가 한시간동안 먹었었는데..

 

저희가 마지막 테이블 이었습니다

 

천천히 먹기도 했고. .늦기도 했고..

 

저희가 나오니까 간판불 바로 내리시더라구요^^;

 

조금 일찍 가셔야 할 것 같구요..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셨던데..

 

가족들끼리 특별한 저녁 만들기에 괜찮은 곳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