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청주 두다트 빙수!

톰과제길 2013. 7. 16. 22:50

비가 줠줠 오던 일요일

 

점심을 먹고 디저트로 빙수를 먹으러 갔었습니다

 

빙수를 먹고 싶어 하던 여자친구가.. 검색을 하더니 여기로 가자고 하더군요

 

생긴지 진짜 얼마 안된곳이라..^^;

 

아직 전국적으로는 없고..

 

윗쪽에서 꾸물꾸물 아래쪽으로 내려오고 있는 중..

 

업뎃 한지 오래된 내비게이션의 경우 검색이 안됩니다 ㅎㅎㅎ

 

티맵으로 찍고 갔..-_-

 

뭐, 하지만 찾기 쉬운곳에 있습니다 ㅎㅎ

 

비가 너무너무 많이 와서 밖에서 사진은 못찍었군요;

 

내부도.. 장식장 뒷편입니다 ㅎㅎ

 

 

앞쪽엔 빵같은 종류를 고르 실 수 있습니다^^;;

 

먹는데 정신이 팔려 전경이나 다른게 없..-_-;

 

 

생각보다 매장이 꽤 넓습니다^^

 

저희는 크림빙수 와 두유빙수를 주문했는데요..

 

 

견과류가 보이며 노르스름하게 보이는 이것이 두유빙수..

 

 

좀 더 허여멀건 한 요녀석이 크림빙수 입니다

 

개인적으로 두유빙수가 더 맛났으며..

 

제 여자친구도 두유빙수가 더 맛있다고 하더군요

 

좀 더 고소하고 씹는맛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두유빙수 추천~

 

제 입맛엔 맛있어서 핥핥 거리며 먹었-_-네요

 

하나당 혼자먹기 알맞은 양이며..

 

가격은 각 6500원 입니다

 

녹차빙수는 여자친구가 싫어해서 안먹었네요..

 

라기 보다 둘이서 세개는 못먹어서-_-;;;

 

처음엔 차를 어디에 대야하나.. 고민 많이 했는데..

 

같은 빌딩에 주차 하시고..^^;

 

주차권에 도장꿍! 찍어 가시면 되겠습니다~

 

 

주차도장이 생각보다 이뻐요 헤헤

 

라지만 흔해빠졌..-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