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야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감상하고 왔습니다 스포無 쿠키있음

톰과제길 2018. 4. 26. 00:27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감상하고 왔습니다 스포無 쿠키있음

 

 

운좋게 개봉일에 아이맥스에서 관람할 수있었습니다

 

앞에서 두번째 에서 봤는데

 

화면이 한눈에 안들어 와서..-_-

 

앞으로 다시는 아이맥스는 앞에서 안보는걸로..

 

영화 시작전 부터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기다리고 있을줄은 몰랐습니다 ㅎㅎ

 

그만큼 기대가 많다는 뜻이겠지요

 

가운데 자리라 일찍 들어가서 앉았습니다만

 

청소 시간이 길어져서 예정된 시간보다 10분은 늦게 상영되었네요



 

 

어벤져스1 이후 6년만에 타노스의 등장으로

 

많은 기대를 하고 봤습니다

 

실제로 영화상에서도 6년이 흘렀네요

 

 

이번 인피니티워에서는 그동안 마블 시리즈에 나왔던 히어로들이 다들 나왔습니다

 

몇몇 빼고..;;

 

보는내내 화려하고 정신없을 정도로 화면이 휙휙 돌아갑니다

 

덕분에 정말 2시간이 짧게 느껴집니다

 

 

스포는 하지 않을 작정이므로 자세한 내용은 없습니다만

 

가오갤 배우들이 나오니까 참 재미있더라구요

 

각각 캐릭터들을 어떻게 버무릴까 했는데 생각보다 지루하지 않고 잘 녹아들게 연출한듯 합니다



 

 

타노스가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기 위해서

 

어벤져스들과 싸우게 되는데

 

타노스라는 빌런을 매력적으로 꾸며주었네요

 

악역인데 사연있는 악역이고..

 

의외로 약속을 잘지키는 놈인듯..

 

조개같은 턱을 볼때마다 긁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CG또한 굉장히 잘 나온듯 합니다

 

결말이 충격적이라는 이야기가 돌았는데

 

역시 생각했던것 보다 약간 더 충격적이었습니다

 

얼마나 충격적이었냐면 영화 말미에 옆자리 관객은 울더니

 

엔딩 크레딧 올라갈때가 되어서는 욕을..ㅋㅋㅋ

 

마블에서 코믹스의 세계관과는 완전 다를거라고 했는데

 

내년에 나올 후속작에서는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갈지 기대되네요

 

누군가 2시간짜리 예고편을 본것 같다고 했는데 딱 그 말이 맞네요

 

그래서 본편이 더 기대 됩니다

 

그리고 영화 자체에 오역이 많다고 하네요

 

그점 참고하셔서 보는것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이맥스는 앞자리에선 웬만하면 보지 마세요

 

눈베림 ㅋㅋㅋ

 

쿠키는 하나 나오고 모든 엔딩 크레딧이 다 올라가면 나옵니다

 

엔딩 크레딧이 다 올라가려면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화장실 다녀오실 분들은 그 사이 다녀오세요 ㅎㅎ

 

그리고 앞선 시리즈 모두 다 보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다들 조금씩 연관있게 나오는 편이라..

 

빼놓으신게 있다면 꼭 보고가세요 :D

 

블랙팬서 2018 많이 늦은 후기 스포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