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뭔가리뷰

[네이버 쇼핑체험단] LG 포켓포토 체험단 용 프리뷰 블로깅..

톰과제길 2014. 3. 19. 00:09

또 하네요! 네이버 체크아웃..

 

이번에도 갖고 싶었던 핫 한 상품인 포켓포토..ㄷㄷ

 

하악하악

 

사실 사진이 취미인 지라..

 

이런 인화기기엔 관심이 많아요

 

사진은 뽑아야 맛이라!는 말이 있어서..

 

흠.. 사실 예전에 mp300이 갖고 싶었는데.. 암튼..

 

이 포켓포토는 스마트폰으로 촬영 한 사진만 인화가 되는것 같네용

 

뭐, 사실 요즘은 폰카도 훌륭해서..

 

데세랄은 놀러갈때만..^^;;

 

 

이쁘게 생겼네요..참하다..

 

아.. 물론 기기가..음..큼큼..

 

 

최첨단(!) 기기답게 무선으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연동!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네요..

 

qr코드 삽입이나 메모가 가능한 기능은 유용 할듯..

 

물론 폰 앱에서 하는거지만.. 좋아 보입니다

 

 

다양한 악세사리들이 좋네요 ㅎㅎ

 

개성있게 꾸미기 좋을 듯

 

 

 

 

1세대와 비교되는점은 화질이 개선 되었다는점..

 

이건 맘에 드네요 ㅎㅎ

 

 

 

대략적인 스펙은.. 이러하네요 ㅎㅎ

 

가방에 하나 쯤 가지고 다니다가 소중한 순간을 함께 남겨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자친구가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쓰는데..

 

이걸 보여주면 뿅? 갈지 안갈지..암튼.. 뭐..-_-

 

집에 가정용 포토프린터가 있긴 하지만..

 

휴대용 인화기기의 품질도 느껴보고 싶네요

 

사실 요즈음은 데세랄에 있는 사진들은 잘 인화하지 않고 메모리에 있거나 하드에 숨쉬는 경우가 많은데..

 

역시 사진은 뽑아야 맛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