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스포츠정보

2018 러시아 월드컵 6월 25일 경기일정 확인 및 실시간 순위확인

톰과제길 2018. 6. 23. 12:23

2018 러시아 월드컵 6월 25일 경기일정 확인 및 실시간 순위확인

 

 

6월 25일을 기점으로 모든조의 팀들이 2경기씩을 마치게 됩니다

 

그리고 이제 남은 한경기는 같은조는 같은 시간대에 치뤄지게 되죠

 

그 이유는 승부조작을 막기 위함입니다

 

 

경기 재미있나요?

 

생각보다 스피디한 경기들이 많아서 좋네요

 

침대는 여전히 침대고..

 

VAR논란도 있긴 하지만요

 

 

6월 25일에는 총 네경기가 열리게 됩니다

 

오전 12시에는 일본과 세네갈의 경기가

 

오전 3시에는 폴란드와 콜롬비아의 경기가

 

오후 11시에는 사우디아라비아와 이집트의 경기가

 

마찬가지 오후 11시에는 우루과이와 러시아와의 경기가 열립니다



 

 

일본과 세네갈의 경기는 오전 12시부터 시작되며

 

예카데린부르크 아레나에서 열리게됩니다

 

 

두 팀다 1승씩을 거뒀고

 

골득실도 같네요

 

일본이 운도 좋았지만 지난 경기에 생각보다 잘하더라구요

 

세네갈의 승리를 조심스레 점쳐봅니다

 

 

폴란드와 콜롬비아의 경기는 오전 3시부터 시작되며

 

카잔 아레나에서 열리게 됩니다

 

 

두 팀다 1패씩을 안고있죠

 

콜롬비아가 좀더 우세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과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두고봐야겠네요

 

저는 무승부를 점쳐봅니다



 

 

우루과이와 러시아의 경기는 오후 11시부터 시작되며

 

사마라 아레나에서 열리게됩니다

 

 

무서운 기세의 러시아가 우루과이를 이길지

 

아니면 무승부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러시아가 이렇게까지 잘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두팀 모두 본선 진출은 확정지었고

 

1위냐 2위냐를 판가름 하는 경기가 되겠네요

 

의외의 눈치싸움이 될것 같습니다

 

B조 1위나 2위와 붙게되는데 어느팀이 올라와도 만만찮을것 같네요

 

 

사우디아라비아와 이집트의 경기는 오후 11시에 시작되며

 

볼고그라드 아레나에서 열리게 됩니다

 

 

이미 탈락이 확정된 두 팀간의 경기입니다

 

그래도 이집트가 좀더 우세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약간 관심이 없을듯한 경기지만 끝까지 좋은 경기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의외의 재미있는 경기가 나올지도 모릅니다

 

 

 

이제 정말 예선 일정의 2/3를 소화하는 날이네요

 

이제 예선은 각 한경기씩..

 

그리고 본선에 진출한 팀들은 좋겠네요

 

어느순간 대한민국이 F조 킹메이커가 되어있네요 ㅎㄷㄷ

 

과연 본선에 올려줄 팀은 누구인가..!

 

실시간 순위는 아래 피파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실시간 순위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