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스포츠정보

2018 러시아 월드컵 6월 23일 경기일정 확인 및 실시간 순위확인

톰과제길 2018. 6. 22. 12:22

2018 러시아 월드컵 6월 23일 경기일정 확인 및 실시간 순위확인

 

 

6월 23일 러시아 월드컵 일정 확인하겠습니다

 

한국시간 기준이라 현지에서 설명하는 날짜와 시간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실시간 순위는 가장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23일 밤이 지나고 24일이 되면 한국의 경기가 있는 날이죠

 

아마 토요일이라 하루종일 축구를 달릴분들도 계시겠네요

 

저는 출근합니다만..

 



 

23일에는 총 세경기가 열리게 됩니다

 

오전 12시에는 나이지리아와 아이슬란드의 경기가

 

오전 3시에는 세르비아와 스위스와의 경기가

 

오후 9시에는 벨기에와 튀니지와의 경기가 열리게 됩니다

 

 

나이지리아와 아이슬란드의 경기는 오전 12시에 시작되며

 

볼고그라드 아레나에서 열리게 됩니다

 

 

나이지리아와 아이슬란드의 간단 전력 비교와 이번대회 성적입니다

 

아이슬란드는 올해 월드컵 현재까지 최고의 이슈팀 같네요

 

특유의 응원법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는 지난 경기는 예상대로 패배해 버렸네요

 

객곽적인 전력으로만 보면 아이슬란드가 쉽게 이길것 같습니다

 

실제로 경기하는것을 보니 잘하더라구요



 

세르비아와 스위스의 경기는 오전 3시에 시작되며

 

칼리닌그라드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세르비아와 스위스의 전력차이는 눈에 보입니다

 

하지만 세르비아는 코스타리카를 잡고 올라오는 만큼

 

분위기는 좋습니다

 

반면 스위스는 브라질과의 경기에서 비기며 나쁘지 않은 전력임을 보여주었습니다

 

비록 브라질이 제 컨디션이 아니었다고 하지만 스위스가 생각보다 잘한것은 사실이니까요

 

의외로 재미있는 경기가 펼쳐질지도 모르겠습니다

 

 

벨기에와 튀니지의 경기는 오후 9시에 시작되며

 

스파르타크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간단 전력으로 보면 벨기에의 무난한 승리네요

 

튀니지는 지난 경기를 패배하며 분위기가 좋지 않습니다

 

반면 베릭에는 3골씩이나 몰아치며 공격에 박차를 가할것 같습니다

 

저는 무난하게 벨기에의 승리를 예측합니다

 

한국전 보기전에 가뿐히 즐기면 되겠네요

 

 

 

실시간 순위는 아래 피파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실시간 순위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