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스포츠정보

2018 러시아 월드컵 6월 27일 경기일정 확인 및 실시간 순위확인

톰과제길 2018. 6. 24. 12:24

2018 러시아 월드컵 6월 27일 경기일정 확인 및 실시간 순위확인

 

 

6월 27일 수요일 경기 일정입니다

 

현지시간이 아닌 한국시간 기준입니다

 

 

이제 거의 모든팀들이 예선전 경기가 끝나갑니다

 

6월 30일 부터 바로 16강전이 시작됩니다

 

 

27일에는 총 4경기가 열리게 됩니다

 

오전 3시에 아이슬란드와 크로아티아의 경기가

 

오전 3시에 나이지리아와 아르헨티나의 경기가

 

오후 11시에 멕시코와 스웨덴의 경기가

 

오후 11시에 대한민국과 독일의 경기가 열립니다



 

 

아이슬란드와 크로아티아의 경기는 오전 3시에 시작되며

 

로스토프 아레나에서 열리게 됩니다

 

 

현지 1무 1패의 아이슬란드는 비겨서도 안되고 무조건 승을 거둬야

 

16강전 진출에 희망을 걸수있습니다

 

이기더라도 2골이상의 점수차를 거둬야 해서 힘들긴 합니다

 

하지만 크로아티아는 패배한다고 하더라도 무조건 진출이라

 

부상의 위험을 안고 무리하게 경기를 하지 않을것 같네요

 

크로아티아가 어떻게 해 주냐에 따라 경기 결과가 달라지겠습니다

 

첫진출의 아이슬란드가 최고의 성적을 내줄지

 

아니면 탈락할지 궁금한 경기네요

 

 

나이지리아와 아르헨티나의 경기는 오전 3시에 시작되며

 

상트페데르부르크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나이지리아는 아이슬란드가 크로아티아를 크게 이기지 않는한

 

비기기만해도 진출하게 됩니다

 

반면 아르헨티나는 아이슬란드와 마찬가지로 무조건 승리를 거둬야 하며

 

승리 하더라도 3골이상으로 크게 이겨야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 아르헨티나의 경기력으로 볼때 거의 불가능해 보이네요

 

나이지리아는 비기는 경기운영을 하며 역습을 위주로 전술을 펼칠것으로 보입니다



 

 

멕시코와 스웨덴의 경기는 오후 11시에 시작되며

 

예카테린부르크 아레나에서 열리게됩니다

 

 

대한민국을 상대로 1승씩을 거둔 두 팀이 맞붙게 됩니다

 

멕시코는 패배하지만 않으면 무조건 16강 진출이 확실시 되며

 

스웨덴은 독일이 승리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비기기 보다 승리가 필요합니다

 

멕시코는 비기기만 해도 안전하므로 아마 수비위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네요

 

스웨덴이 멕시코의 골문을 엄청 두들길것 같습니다

 

 

대한민국과 독일의 경기는 오후 11시에 시작되며

 

카잔 아레나에서 열리게 됩니다

 

 

대한민국이 만약 1승을 거둔다고 하면

 

멕시코가 승리했을때 세팀이 1승 2패로 동률을 이루게 되어 경우의 수를 따지게 되겠네요

 

물론 경우의 수를 따지려면 독일을 2대 0으로는 이겨줘야..

 

멕시코와 스웨덴전의 경기를 조마조마하게 볼만한 수준이네요

 

실점을 1점이라도 한다면

 

스웨덴이 1골차로 지더라도 진출은 불가능 합니다

 

사실살 16강 진출은 어렵게 됐습니다

반면 독일은 무조건 이겨야 하는 경기가 되었습니다

 

총력전을 펼칠것으로 보여 힘든 경기가 예상되네요

 

하지만 지난 멕시코전 만큼만 한국 선수들이 해 준다면 좋겠네요

 

끝까지 좋은 경기를 보여주길 바랍니다

 

 

 

실시간 순위는 아래 피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실시간 순위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