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아니 이런 세상에..

톰과제길 2013. 10. 14. 01:26

할 시간이 없어서 블로그 접은지 2개월째 되는날이 오늘..

 

근데..

 

오늘 접속 해 봤더니..

 

세상에 방문자 수가 늘다니;;

 

놀랍네요;;

 

두달 사이 더 늘었네요..

 

사실..

 

구글 애드 센스 신청도 안되고.. 해서..

 

흥미를 잃었었는데..

 

그냥 재미로라도 운영 해 봐야겠네요~

 

사실 전에 블로깅 해 보려고 산 물건이랑 리뷰용 사진 찍은게 있다능..ㅋㅋㅋ

 

아.. 암튼..

 

신기하네요..

 

달달이 늘고 있다니..ㅎㅎㅎㅎ

 

그럼 조만간 뵈어용 빠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