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휴.. 요거 할 시간이 없네요 ㅎㅎ

톰과제길 2013. 8. 13. 23:27

요즘 너무 덥고 바빠서..

 

일하고 오면 녹초가 되는 관게로 블로그질을 못하네요 ㅠㅠ

 

뭐..

 

오늘도 일기로 때워보고 있습니다만..

 

꾸준히 방문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니 신기할 따름..ㅎㅎ

 

벌써 지난달 방문자 수를 넘어섰네요-_-;;

 

뭘 그렇게들 보고 오시는거지..ㅎㅎ

 

하루 하나씩 포스팅 해보고 싶었는데..

 

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걸 깨달았습니다 ㅠ.ㅠ

 

오늘 야구도 지고..하아..ㅠ.ㅠ

 

그나마 모레 쉬는날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ㅎㅎ

 

구글은 날 자꾸 싫어라 하고..

 

날씨는 너무 덥고..

 

일은 사수가 갑자기 나가는 바람에 힘들어져버려서..ㅠ.ㅠ

 

심신이 지쳤음..ㅠ.ㅠ

 

다행히 지난 일요일 가족여행을 다녀왔고..

 

내일 모레, 그리고 곧 일요일이 있으니..

 

이번주는 그래도 힘이 좀 나는듯..^-^;;

 

잘시간이네요 ㅠ.ㅠ 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