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모바일정보

커플 필수앱 비트윈 추천

톰과제길 2018. 5. 26. 12:26

커플 필수앱 비트윈 추천

 

 

연애중인 커플이라면 거의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비트윈 앱 입니다

 

이제는 고대유물이 된 해오체

 

 

저도 짝꿍이 써보자고 해서 쓰게 됐는데..

 

사실 커플 메신저 앱을 세개정도 사용해 봤는데

 

비트윈이 가장 맘에 들더라구요

 

일단.. 이모티콘이 귀엽습니다 ㅋㅋ

 

둘이서만 사용하니까 더 좋네요

 

그래서 비트윈을 추천해 봅니다 :D

 

 



 

 

저는 암호를 걸어놨습니다

 

혹시나 폰을 분실하거나 하면..

 

부끄럽잖아요

 

사실 다른 메신저들도 다 비번이 걸려있긴 합니다

 

 

첫 화면입니다

 

저는 제가 그린 그림에다가 스티커들을 잔뜩 붙여놓았는데요

 

겨울이 배경인 이유는 겨울이 되니 저 스킨을 입혀주더니..

 

여름이 되도록 그냥 있길래 그냥 놔두고 있습니다

 

아직도 제 비트윈 첫 화면엔 눈이 내립니다

 

아, 그리고 저는 업데이트를 안해서 현재 보이는 화면은 구버전입니다

 

사귀기 시작한지 벌써 1956일째네요

 

 

대화창입니다

 

귀여운 스티커와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시간 옆에 하트 표시는 상대가 대화를 읽으면 사라집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이모티콘들입니다 ㅎㅎ

 

자주 사용하는건 알아서 모아주니 좋습니다



 

 

스티커 스토어 입니다

 

요즘은 움직이는 스티커가 대세입니다

 

무료스티커도 있지만 구매하는 스티커도 있습니다

 

저도 참 많이 샀습니다;;

 

 

설정화면입니다

 

여러가지 설정할수있고

 

비트윈 굿즈를 구매할수있는 스토어 바로가기도 있네요

 

우측 톱니바퀴 모양을 누르면 좀더 세세한 설정으로 들어갈수있습니다

 

 

각종 기념일등을 챙길수 있는 캘린더 앱도 있습니다

 

저는 잘 쓰지 않지만..

 

 

비트윈 PC판도 있습니다!

 

색이 좀 퍼런 이유는 회사에서 사용중일때는 투명도를 조절해서..

 

뒷 배경이 보여서 그렇습니다 ㅎㅎ

 

PC버전이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참고로 제가 비트윈을 엄청 사용하는 이유는..

 

스티커나 굿즈가 귀여워서 그렇습니다 ㄷㄷ

 

이것저것 많이도 사들였네요

 

더 좋은걸로 더 만들어 주면 좋을텐데..

 

 

 

메리크리스마스 메리비트윈 (Merry Christmas Merry Betw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