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오늘은 참치와 소주를 먹으려고 합니다 :d

톰과제길 2018. 4. 13. 17:03

오랜만에 참치를 구매했다

 

회칼을 좀 갈아야겠다

 

소주에 타 먹으려고 깔라만시도 샀는데

 

조합이 잘 어울릴지 모르겠다

 

빨리 퇴근했으면 좋겠다 :)

 

그냥 설렘에 글 적어봄

 

ㅋㅋㅋㅋ

 

참치회 집에서 먹기 (초보 해동 손질) 스압

 

집에서 참치초밥 만들어 먹기

일케 해먹을건데

 

오늘은 초밥은 빼는걸로..ㅋㅋ

 

귀찮

 

사실 내가 해놓고도 기억안나서

 

포스팅한거 또 보고 참고해야됨

 

ㅋㅋㅋㅋㅋ

 

요즘 회사에 일이 없어서 일찍 집에가니 좋다 :)

 

오늘의 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