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사먹은거

배달] 티바 두마리치킨 평리1호점 핫스파이스치킨(매콤바삭후라이드)

톰과제길 2018. 1. 17. 00:40

배달의 민족에서 치킨을 시켜먹었다

 

열심히 일하고 왔더니 배가 고파서 야식을 시켜버림

 

평소에 잘 안먹는데..

 

4000원쿠폰이 나의 결심을..

 

배달의 민족에서 티바두마리치킨을 선택했다

 

가장 기본 후라이드인

 

핫스파이스 치킨으로 시켰다

 

순살로.. 뼈 처리가 귀찮은 30대..

 

순전히 쿠폰덕에 안먹어본 집을 먹게 되었다

 

4000원 할쿠를 증정해서 1만원에 매콤바삭후라이드 하나를 시킬 수 있었다

 

 

다른 봉지같은거 없이 이거만 떨렁 들고 오셨다

 

뭐 다른 쓰레기 나오는것보단 낫지

 

그점은 맘에듬

 

배달시간은 보통이고 배달하시는분은 친절해서 좋았다

 

 

따끈따끈한 상자를 열자 나타난 치킨과 감튀는

 

배달 오토바이에서 덜덜 떨었는지 자리를 조금 이탈 해 있었다

 

뭐 괜찮아 괜찮아

 

 

양이 조금 적은거 같지만..

 

혼자 먹기엔 알맞는양이야

 

괜찮아 괜찮아

 

저렴하게 잘 시켰잖아

 

양이 적어서 감튀가 들어갔을까?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잘 튀겨졌다

 

헌데 매콤하진 않네..

 

안타깝다

 

매콤한 정도를 고를 수 있으면 좋을것 같다

 

매콤하다며..

 

매콤바삭에서 매콤은 어디로 갔을까 ㅠㅠ

 

늦은 저녁에 배부르게 잘 먹었다

 

살찌겠네

 

힘들게 뺐는데..ㅠㅠ;;

 

혼자 간단히 먹기엔 가격 적당하고 좋다

 

강추까진 아니지만 추천

 

 

 

 

배달] 허갈닭강정 평리점 똥집튀김 스노우 치즈 닭강정

 

배달] 김스타 치킨 평리점 (크리스피치킨 & 똥집)

 

배달] 대구 고래통닭 옛날통닭

 

배달] 평화똥집&순살치킨 똥집후기

 

배달] 네조각치킨 평리점

 

우리동네 맛집 THE참한통닭 - 평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