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마시는거

제주 위트 에일 후기 JEJU WIT ALE

톰과제길 2018. 1. 8. 12:40

제주도 가서 편의점 털면서

 

그래도 제주에 왔으니 제주 맥주 한잔 마시자 싶어서 구매

 

가격은 3600원 이상했던걸로 기억한다

 

꽤 비싸다

 

수제맥주 이미지이긴 한데..

 

에이 몰라 한캔만 사지 뭐

 

 

밀맥아 5.794%함유

 

디테일한 퍼센트 보소..

 

내가 좋아하는 밀맥주

 

사실 뭐 싫어하는 맥주가 많이 없긴함

 

500ML이고

 

알콜 도수는 5.3도로 낮지않다

 

많이 마시면 취할지도..

 

아니 그전에 술은 뭐든 많이 마시면 취하지 참;

 

 

 

잔에 따라 보았는데

 

색상은 내가 아는 그 밀맥주 색상

 

특유의 걸쭉함

 

감귤껍질의 은은한 향이 난다고 하는데

 

나는 약간 냄새가 조금 구리다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을 받았다

 

맛은 좋음

 

어디서 먹어본 그 맛인데

 

왜냐면 밀맥주라서;;

 

맛은 있는데 향이 나는 별로 맘에 안들었다

 

가격이 좀 더 저렴해 지면 마실 의향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