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마시는거

담금주] 살룻(SALUD) 미니 2구 포장세트 설 선물

톰과제길 2018. 2. 10. 12:10

설날 선물을 하나 고르다가

 

술같은것도 괜찮다 싶어서 알아보다가 주문하게 되었다

 

사실 기성품인 안동소주 같은술도 괜찮지만

 

담금주 같은것도 좋을듯 해서 알아보았다

 

텐바이텐에서 담금주 키트를 판매하고 있었고

 

선물세트도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다행히 설 전에 잘 배송되어왔다 :)

 

살룻 미니 2구 포장세트

 

SALUD!

 

근데 구매하고 나서 보니까 내가 산건 사라지고

 

설선물 세트가 더 싼가격에 나와있다

 

왠지 억울-_-

 

야관문과 레몬으로 주문했다

 

소주랑 어울릴 법한건 이 두가지였다

 

 

포장은 꼼꼼하게..

 

병이 깨질지도 모르니 뽁뽁이가 아주그냥 튼실하게 잘 해왔다

 

택배 상자안에 선물용으로 쓰라고 쇼핑백도 함께 왔다

 

좌측 하단은 설명서

 

 

열어보고 싶은데..

 

못열어보았다 ㅋㅋ

 

나는 저 리본을 다시 멜 수없기에..

 

 

내용물 잘 있나.. 정도만 체크체크

 

레몬

 

안에 실리카겔이 보인다

 

담금주를 넣을때는 빼고 넣도록 주의

 

 

야관문

 

야관문과 레몬슬라이스가 함께 들어있다

 

쓴맛이 덜나라고 그런거겠지?

 

잘 모르겠다 ㅋㅋ

 

 

설명서?를 어디에 넣어야 하나..

 

하나가 리본에 끼워버렸다

 

이러면 자연히 풀면서 보시겠지

 

 

쇼핑백에 쇽!

 

담아보았다

 

으흠~

 

 

쇼핑백도 고급지고

 

괜찮다

 

선물용으로 좋아하실듯 하다

 

단점은 술은 직접 사서 부어야 한다는것

 

선물할때 담금용 소주도 함께 사드려야겠다 ㅋㅋㅋ

 

맘에 들어하셨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