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뭔가리뷰

안시리오 치과전용칫솔 후기

톰과제길 2017. 11. 22. 19:38

칫솔을 한 3주전에 샀다

 

오랄비 쓰다가 바꿀때가 되어갈거 같아서..

 

거의 한달 다 되어가는 시점에 후기 적어본다

 

안써보고 후기 쓸 순 없으니까..

 

안시리오라는 제품인데

 

치과에서 추천하는 제품이고

 

치과랑 보건소에 납품들어가는거란다

 

잇몸이 약해서 워터픽도 구매해서 쓰는지라

 

잇몸이 민감하다

 

요즘은 피 잘 안나지만 어쩌다 한번씩 피가.. 양치하다가 나곤해서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다

 

 

통크게 한박스 주문했다 12개 들었다

 

안티 시리오

 

이가 시리지 않다는 뜻인가보다

 

요즘 이가 좀 시린거 같은데 잘됐다-_-

 

 

뒷면에 치과전용칫솔이라고 잘 광고되어있다

 

 

12개가 3줄 4개씩 들어있다

 

칫솔색깔은 각각 다르다

 

 

 

나는 성인용으로 샀다

 

성인이고 아이는 없다

 

결혼도 안했으니까..

 

 

옆면엔 품질표시가 잘 나타나있다

 

 

뒷면에 올바른 칫솔질 방법에 대해 나와있는데

 

잇솔질? 칫솔질? 뭐가 맞는건지 잘 모르겠다

 

 

칫솔모의 종류에 대해 반대편 옆쪽에 쓰여있는데

 

판매자 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다른 교정용도 판매한다

 

나는교정용 필요없으니까..

 

 

이중모표시가 되어있다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쉽게 개별캡도 다 포장되어 있다

 

이게 좋은게 다른 사람 칫솔이나 기타 물건에 닿지않고 보관이 가능하니

 

위생적이고 좋다

 

 

그립감도 훌륭하다

 

일반 성인 손에 쏙 들어와서 잘 잡히는 사이즈와 고무그립이 대어져있다

 

일단 한 2주정도..

 

하루2~3번 사용해본 결과는 좋은듯하다

 

양치하는 사진은 뭐.. 따로 없다

 

그거 있으면 뭐하겠나..;;

 

일단 칫솔모가 부드러워서 잇몸에 크게 자극도 없는데

 

사이사이 낀걸 잘 빼내주는듯..

 

왕창 샀으니 한달에 한번씩 갈아치워도 크게 부담도 안되고..

 

써보고 좋아서 3다스 구매해서 여기저기 선물해 드렸다

 

다스는 누구..응?

 

녹색창 네이버에서 안시리오 검색해서 들어가면 구매가능

 

교정용 칫솔도 1150원밖에 안하니 저렴하고 좋은거 같다

 

보통 칫솔 권장 교체주기가 석달이던데..

 

한다스 사면 3년은 쓰겠..;;

 

이 후기는 내 돈주고 내가 사서 내가 쓰는 거임

 

혹시 오해할까봐 ㅎㄷㄷ

 

나도 후원받고싶다..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