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야기/뭔가리뷰

얼음깨기 보드게임 펭귄트랩 추천

톰과제길 2017. 10. 28. 15:16

티몬에서 특가 행사를 하길래


얼음깨기 보드게임 펭귄트랩을 구입하게 되었다


무려 5900원에 무료배송..!



인터넷 자주하고 쇼핑몰 자주 들락 날락 했다면 한번 쯤 봤을법한 보드게임이다


펭귄트랩


판매하는 회사가 많은지 모양이 조금씩 다르다


3세이상 ㅎㅎ


나는 열배이상이 많긴한데..음..


재밌어 보여서 샀다


평소에 사고싶었다..



뒷면을 보면 게임방법이 사진으로 표시되어 있다


영어 몰라도 알아 먹을 수 있겠지



구성품이다


빠지면 판매자에게 따지도록 하자



구성품이 모두 맞게 들어 있다


혹시나 하고 블록을 세어 봤더니


파란건 20개 하얀건 19개 들어있었음 ㅎㅎ



다른 회사에는 펭귄이 귀여운게 있던데..


얘는 조금 못생겼다고 생각했었는데..


오늘 포스팅 하면서 다시보니 귀엽다


너 괜찮게 생겼구나



돌림판인데


생각보다 잘 안돈다 빡빡~


하얀 블록이 걸리면 하얀 블록을 하나


파란 블록이 걸리면 파란 블록을 하나


빨간 동그라미 표시는 그냥 패스


그리고 마지막 하나는 랜덤으로 치고 싶은거 치는 돌림판 표시이다



이렇게 다리를 조립해 준 다음


네군데에 이쁘게 꽂아주자



블록을 꽂아준다


두명이서 막 꽂아주면 되겠다


생각보다 뻑뻑하니 약간의 힘이든다


아이들끼리 하기는 조금 힘들지도 모르니 어른이 도와주자


하지만 나는 내가 작고 놀거라 상관없었음






잘 꽂아주고 펭귄을 가운데에 세워보았다


망치질을 하게 되면 진동때문에 이리저리 움직이기도 하는데


그재미도 있다 손으로 다시 가운데 놓지 말자 ㅎㅎ



나중엔 집에서 놀고있는 라인프렌즈의 코니도 올려놓아 보았다


굳이 펭귄 아니라도 이것저것 올리고 놀면 좋을듯..


몇번했는데 너무 재미있었다


플레이 타임도 짧고 쫄깃한 맛도 많고..


내기했는데 져서 야식 쐈지만 신나게 했다 


어른들이 하고 놀기도 신나는듯..


가족끼리 가벼운 내기에도 좋은듯 하다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