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세가 코리아 일 잘하네요..

톰과제길 2017. 4. 25. 17:42

 

 

정확히는 SEGA퍼블리싱코리아 인가 봅니다

 

음..

 

2월말일에 생일 선물로 플스4프로를 선물 받았고

 

그 선물로 인해 이런저런 게임 하다가

 

여자친구랑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을 이리저리 보던 중

 

4월 초 뿌요뿌요 테트리스 (이하 뿌테) 를 알고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주문했습니다

 

물건은 하루만에 받았는데

 

포장이 좀 부실하길래

 

내용물은 이상없나 싶어서 살펴보니

 

하단 모서리부분이 조금 파손되어 있더군요

 

 

 

즉각 판매자에게 연락했고

 

판매자는 인쇄 뒷면에 적힌 전화번호로 전화 해서 해결 하라고 했습니다

 

전화를 하자 없는 국번이 나왔고

 

회사가 망했나 싶어서 3초정도 멍 때리다가 판매자에게 말하니

 

알아보고 연락준다고 하고 연락이 왔는데

 

인쇄가 잘못되어 전화번호 두자리가 바뀌었다고..

 

그래서 세가에 전화해서 사진과 함께 설명하고

 

혹시 교환이 가능한가 여쭈었더니 해준다고 하시었고

 

생산중이라 4월중으로 보내준다고 하셨는데

 

때마침 오늘 케이스가 아주 안전하게 잘 도착했네요

 

 

사후지원 굿이네요 :D

 

매우 칭찬합니다

 

다른게임도 더 사야겠습니다 ㅋㅋㅋ

 

덧 - 아까 위에서 (이하 뿌테) 라고 적었는데 단 한번도 뿌테가 언급된적이 없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