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스포츠정보

2018 남자 발리볼네이션스리그 7일까지 결과와 향후일정

톰과제길 2018. 7. 7. 12:31

2018 남자 발리볼네이션스리그 7일까지 결과와 향후일정

 

 

파이널 라운드 조별예선이 끝났네요

 

이제 A B 그룹 6팀에서 2팀이 탈락하고

 

4팀의 경기가 남았습니다

 

 

먼저 경기결과 확인하고

 

4강전 일정 확인하겠습니다



 

4일에 있었던 경기입니다

 

러시아와 폴란드와의 경기는 러시아가 3대 1로 승리하였습니다

 

러시아가 3경기는 내줬지만 가볍게 이겼네요

 

프랑스와 브라질의 경기는 프랑스가 접전끝에 3대 2로 이겼습니다

 

한세트씩 치열하게 주고 받고 마지막 세트까지 접전이었네요

 

관람하신분들은 정말 재미있는 경기 보셨을거 같습니다

 

 

5일에 있었던 경기입니다

 

미국과 폴란드의 경기는 미국이 가볍게 폴란드를 3대 0으로 이겨버렸네요

 

첫세트는 치열하게 갔지만

 

폴란드가 힘이 딸렸는지 2세트부터는 너무 허무하게 패배해 버렸네요

 

세르비아와 브라질의 경기는 브라질이 세르비아를 손쉽게 눌러버렸습니다

 

3대 0 으로 이겼는데요 두번째 세트에서 세르비아가 이겼었더라면 승부는 어떻게 흘러갔을지 몰랐을거 같네요

 

 

6일 경기입니다

 

한국시간으론 오늘 새벽1시아 3시에 각각 경기가 있었네요

 

러시아가 미국을 3대 0으로 가볍게 눌러버렸습니다

 

이렇게 B조는 러시아가 2승 미국이 1승 1패 폴란드가 2패로

 

러시아와 미국이 각각 4강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프랑스와 세르비아의 경기는 프랑스가 세르비아를 3대 0으로 손쉽게 이겼네요

 

세트 스코어만 보더라도 일방적인 경기임을 알수있었습니다

 

이렇게 A조는 프랑스가 2승 브라질이 1승 1패 세르비아가 2패로

 

프랑스와 브라질이 각각 4강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4강 일정입니다

 

현지시간으로 7일 오후 2시와 오후 4시 30분에

 

한국 시간으로 오후 9시와 오후 11시 30분에 각각 경기가 있습니다

 

프랑스와 미국이

 

러시아와 브라질이 한판 경기를 하게 되네요

 

프랑스와 러시아가 결승전에서 맞붙지 않을까.. 합니다만

 

오늘 새벽에 있었던 축구경기만 보더라도 경기결과는 예측할수 없으니 지켜보는 재미도 있을거 같네요

 

 

마지막 3-4위전과

 

대망의 결승전 일정입니다

 

3-4위전은 한국시간으로 9일 오전 12시

 

결승전은 오전 3시 45분에 시작합니다

 

초대 챔피언은 누가 될지

 

경기 결과 나오는 9일에 다시 마지막 경기결과 작성해 보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