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스포츠정보

2018 러시아 월드컵 6월 19일 경기일정 확인하기

톰과제길 2018. 6. 17. 00:17

2018 러시아 월드컵 6월 19일 경기일정 확인하기

 

 

6월 19일 경기 확인하겠습니다

 

경기는 한국 시간기준입니다

 

러시아와는 6시간 시차가 있기 때문에 알기 쉽게 한국 시간으로 하겠습니다

 

 

이 글이 올라가고 내일이면 한국의 경기가 열리네요 :D

 

치킨집은 터져나겠죠?

 

저는 퇴근하고 집에가면 시작하겠네요

 

 

6월 19일 경기는 세경기가 열립니다

 

오전 12시 벨기에와 파나마의 경기가

 

오전 3시에 튀니지와 잉글랜드의 경기가

 

오후 9시에 콜롬비아와 일본의 경기가 열립니다

 

중계일정이 피파 홈페이지에 나와있는것과 상이해서 제대로 적을수가 없네요

 

방송국에서 제대로 편성일정을 알려주지 않았나봐요

 

MBC, SBS, KBS2세군대인데 다른 나라 경기는 생중계를 하기도 하고 녹화로 중계하기도 합니다



 

벨기에와 파나마의 경기는 오전 12시에 시작되며

 

피시트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간략 전력비교입니다

 

벨기에의 압살이군요

 

파나마가 얼마나 조직적으로 잘 해줄지가 관건이겠습니다

 

 

튀니지와 잉글랜드의 경기는 오전 3시에 시작하며

 

볼고그라드 아레나에서 열리게됩니다

 

 

간단한 전력비교입니다

 

요즘 잉글랜드가 예전같지 않다고는 하지만..

 

어느정도 해줄지가 궁금하네요

 

튀니지와의 재미있는 승부 기대합니다



 

콜롬비아와 일본의 경기는 오후 9시부터 시작되며

 

모르도비아 아레나에서 열립니다

 

 

간단한 전력비교입니다

 

콜롬비아가 이변이 없는 한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보이네요

 

아마 일본전 생중계를 보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일본인 친구가 있지만 콜롬비아를 응원하겠습니다 쿨럭



 

19일 경기 간단 프리뷰였습니다

 

이날 경기는 다 재미있을거 같네요 :)

 

즐거운 시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