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스포츠정보

2018 러시아 월드컵 6월 18일 경기일정 확인하기

톰과제길 2018. 6. 16. 12:16

2018 러시아 월드컵 6월 18일 경기일정 확인하기

 

 

월드컵 재밌게 즐기고 계신가요?

 

개막전 생각 않고 있다가 야구 다 보고 채널돌리다가 아 축구하지

 

하면서 봤었네요 ㅎㅎ

 

생각보다 재미있는 경기도 있고 아닌 경기도 있고 그렇습니다

 

 

18일 경기 일정 알아보겠습니다!

 

이날 드디어 대한민국이 출전하네요

 

사실 기대는 안되지만 좋은 경기 펼쳐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국내시간 기준입니다

 

18일 월요일에는 총 세경기가 열리게 되고 마지막 경기가 대한민국의 경기입니다

 

오전 12시 독일과 멕시코의 경기가

 

오전 3시 브라질과 스위스의 경기가

 

오후 9시 스웨덴과 대한민국의 경기가 열립니다

 

대부분은 마지막 경기인 대한민국 경기에 관심을 가지시겠죠

 

MBC, KBS2, SBS에서 생중계 됩니다



 

 

독일과 멕시코의 경기는 오전 12시에 시작되며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간단한 전력비교입니다

 

말해 뭐하겠습니까 빅매치 입니다

 

결과로 확인해야겠죠

 

피곤해도 보고 자야겠습니다

 

 

브라질과 스위스의 경기는 오전 3시에 시작되며

 

로스토프 아레나에서 열리게됩니다

 

 

브라질과 스위스의 경기도 별다른 설명은 필요없겠죠

 

빅매치입니다만 볼수는 없겠군요



 

 

스웨덴과 대한민국의 경기는 오후 9시에 시작하며

 

니즈니 노브고로드 스타디움에서 열리게 됩니다

 

 

객관적인 전력은 대한민국이 많이 열세입니다

 

사실 저는 비기기만 해도 좋겠는데..

 

모든 언론이나 주위에서 다들 회의적이네요

 

공은 둥글다는데 한번 잘해보면 좋겠습니다

 



 

 

이상 18일 경기 프리뷰였습니다

 

월드컵 재미있게 즐기시고 너무 늦게 주무시긴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