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이야기/이것저것

사조 오양 포자만두 (김치, 고기)

톰과제길 2018. 3. 3. 15:03

사조 오양 포자만두 (김치, 고기)

 

 

슈퍼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먹을까 말까

 

고민하면서 냉동고 노려보다가 우연히 구매하게 되었다

 

왜냐면 개당 990원에 팔고 있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보니까 890~990원 사이던데

 

정말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에 속는셈 치고 구매해 보았다

 

 

김치포자만두

 

180g

 

 

고기포자만두

 

180g

 

 

조리방법은 간단하다

 

개봉선을 따라 잘라주고

 

봉지째 전자렌지에 넣고 3분간 조리

 

그 다음 냠냠

 

열량은 270kcal이다

 

사실 저런거 봐도 잘 모르겠다

 

높은건가..-_-?

 

 

렌지에 돌리고 나서 용기를 꺼냈다

 

냉동되어 있던 얼음이 녹으면서 수분이 생겨서 적당히 촉촉하다

 

겉이 마르지 않고 괜찮은듯한데

 

약간 마른듯한 느낌이 있으니 물을 조금 넣고 돌려도 좋을 것 같다

 

 

 

속 내용물

 

은 그리 꽉꽉 차있는 느낌은 아니지만

 

이정도 가격에 이정고 퀄리티라면 괜찮다고 생각한다

 

단, 맛은 딱 그 가격만큼이니 기대 너무 하지 말자

 

저렴한 가격에 좋은 간식꺼리라고 생각한다

 

내 짝꿍은 만두 킬러인데

 

맛없다고 한개만 먹고 나머지는 다 내가 먹었다

 

만두 미식가들의 입맛엔 영 아닌가보다

 

난 아무거나 잘 먹어서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