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야기/뭔가정보

무료운세) 이름으로 나의 운세를 알아보자

톰과제길 2013. 6. 14. 19:30

무료운세) 이름으로 나의 운세를 알아보자

 

에..무슨 6월 중순에 운세 타령이냐.. 하겠지만..

 

요즘 되는것도 잘 없고.. 해서ㅠㅠㅠㅠ

 

답답해서 무료운세 기웃 거리던 중 이름풀이 운세를 발견하게 되었네요..

 

한글, 한자 모두 가능합니다

 

위치는..

 

다음에 무료운세 입니다

 

물론!

 

일일히 포털에서 찾아가기 힘든게 사실이니 링크는 요기..

 

아.. 친절하다..*_*

 

http://fortune.daum.net/free/

 

 

 

생각보다 무료로 볼 만한것들이 매우 많더군요!

 

저기 있는 운세들 하나씩 제대로 읽어만봐도..

 

한시간은 너끈히 걸릴듯한 방대한 분량..!!

 

이지만 지금 할꺼는 이름 풀이니까요..-_-

 

 

파란색으로 활성화 된거 보이시죠?

 

저기있습니다..

 

누르시면..

 

 

이렇게 나오며.. 기본은 한글이름풀이 입니다^^

 

저기다 제 이름을 넣고 해보았습니다

 

이름을 한글자 한글자 넣고 이름풀이결과보기 클릭!

 

 

억..ㅠ.ㅠ

 

어쩐지 내 건강이 요즘 안좋더라..ㅠ.ㅠ

 

운동부족 줠줠줠 ㅠㅠㅠㅠ

 

틀린게 있군요 선대의 유산이 없..ㅠㅠㅠㅠ

 

앞서 말씀 드렸듯 전 가난함ㅠㅠ

 

 

이번엔 한자도 보기로 합니다

 

한글로 쳐넣으시고 한자 변환 누르시면 해당하는 한자가 나오는군요^^

 

마찬가지로 이름풀이 결과보기 클릭!

 

 

 

초년 청년 중년 장년운까지 조금 세세하게 나오네요

 

한자 풀이라서 그런가..

 

흠..

 

근데 지금 저는 썩 좋은 편이 아닌데..

 

운은 너무너무 좋네요 ㅠ.ㅠ

 

뭐.. 운세라는게 대부분 기분 좋으려고 보는 경향이 있으니..

 

이걸로나마 위안을 삼아 보렵니다 ㅎㅎ

 

앞으로 더 잘될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심심할 때 한번씩 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다른 운세 보기도 있으니..^^

 

올해의 절반이 지난 지금! 올해의 앞을 점검하고 뒤를 생각하는 마음으로(-_-?)

 

운세한번 보시는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