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이야기

재미있는 일..

톰과제길 2017. 9. 29. 10:18

오늘도 평화로운 월도 중

 

늘 하던 블로그 방문자수 체크와 하악질을 하고 있는데

 

 

늘 보던 유입로그를 보는데 이상한 주소를 발견했다

 

 

왓더..

 

보통은 정상적인 검색어로 유입되고

 

ex) 카카오톡 체크카드, 코타키나발루

 

평소에 이상한 검색어도 있지만

 

신경 안쓰는 편인데

 

 

이런 검색어 ㅋㅋ

 

데르카트는 뭔가..-_-?

 

싶어서 눌러보면 내 글중에 카트라는 단어가 있어서 검색이 된거였고..

 

암튼

 

도저히 신경이 쓰여서 안되겠던지라

 

하던일을 멈추고(?)

 

클릭해 보았더니 이런 중국인의 블로그가 뙇

 

 

저기 보내 내 블로그 주소가 보이고

 

유일하게 한글이 보이는데 손복자 부산할매낙지

 

라는 글이다

 

방문은 5월 11일에 했고..

 

포스팅은 2017년 5월 18일에 했고..

 

내가 적었던 글은

 

http://skydawn.tistory.com/44

 

요건데 무려 2013년에 작성한 글이다

 

암튼 이 중국인 블로거는 어떤 연유로 검색을 하다가 내 글을 발견했고

 

참고했고

 

먹으러 간 모양이다

 

번역기를 돌려보았다

 

 

번역이 매끄럽지 못해도 무슨말인지 대충 알아들을 수 있었다

 

한번 쭉 훝어 보았는데

 

여행 왔다가 검색해서 먹었고

 

만족했다는 이야기

 

암튼 한국 사람도 아니고 외국인이 한글도 모르는데 잘도 검색했구나 싶고..

 

역시 인터넷은 참 글로발 하구나..음..

 

누군가 저 블로그 글을 보다가 오늘 내 블로그 글을 링크해서 타고 들어온 모양이다

 

ㅎㅎㅎ

 

이렇게 친구가 되어가고..음?

 

다른 나라 사람도 본다고 생각하니 갑자기 더 잘 적어야 하나 하는 생각이..

 

근데 중국인 맞겠지?

 

언알못이라..ㄷㄷㄷ